기사 메일전송
신라·롯데면세점, 다음주 면세재고품 대방출 - 판매가는 백화점 정상가 대비 평균 30~50% 할인된 수준
  • 기사등록 2020-06-19 10:25:50
기사수정

국내 면세업계 1, 2위 롯데·신라가 면세 재고품을 푼다. 


신라면세점은 자체 구축한 별도의 온라인 여행 플랫폼을 통해 내수 판매에 나선다. 롯데면세점의 경우 롯데백화점과 롯데온 등 온·오프라인 유통망을 다각도로 활용하는데 집중한다.


신라면세점은 다음주 온라인을 통해 재고 면세품 판매에 나선다고 19일 밝혔다. 


판매 장소는 신라인터넷면세점이 작년 12월 설립한 여행 상품 중개 플랫폼 '신라트립'이다. 면세점 직접 판매가 어려운 만큼 신라트립이라는 별도 플랫폼을 통해 예약 주문을 받은 후 소비자에게 배송해주는 방식이다. 


신라면세점은 자체 구축한 별도의 온라인 여행 플랫폼을 통해 내수 판매에 나선다.(사진=신라면세점)재고 면세품을 구매하려면 신라면세점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의 첫 화면에서 신라트립 메뉴로 접속하거나 인터넷 포털 사이트에서 '신라트립'을 검색한 후 접속하면 된다.


판매가는 백화점 정상가 대비 평균 30~50% 할인된 수준으로 수입 통관 절차 등 세금이 포함된 원가에 물류비, 상품화 작업비, 카드 수수료 등을 고려해 결정됐다. 상품은 통관 절차를 거쳐 7일 내 배송된다.


롯데면세점 역시 비슷한 시기인 오는 26일 시작되는 한국형 세일 대전인 '대한민국 동행세일' 기간에 맞춰 판매에 나선다. 


롯데백화점, 프리미엄 아웃렛, 통합 온라인몰 롯데온 등 전국에 걸친 온·오프라인 채널을 통해 약 200억원 규모의 재고품을 대량 방출할 계획이다. 


특히 이달 초 온라인 판매를 통해 스타트를 끊은 신세계면세점과 달리 최초의 오프라인 명품 세일 행사라는 점에서 업계와 시장 주목도가 높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gginews2.dadamedia.net/news/view.php?idx=63449
  • 기사등록 2020-06-19 10:25:50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많이 본 뉴스더보기
  1. 경기도교육청, 2025 경기 중등 탐구수업공동체 발대식’ 경기도교육청(교육감 임태희)이 16일 ‘2025 경기 중등 탐구수업공동체 발대식’을 개최한다. 깊이있는 수업 비전 공유로 질문과 탐구, 토론 중심의 교실수업 혁신 분위기 확산에 적극 앞장설 계획이다.도교육청은 교사가 학생의 사유 능력을 키우고 성장 중심의 교육을 구현할 수 있도록 질문과 탐구, 토론 중심 수업 역량 강화에 다양.
  2. “재난지원금이 숨겨진 빚으로”… 이혜원 의원, 이재명 前 지사 행정 강도 높게 비판 경기도의회 이혜원 의원(국민의힘, 양평2)은 민선7기 당시 이재명 전 경기도지사가 집행한 재난지원금 정책에 대해 “경기도의 미래세대에 재정 부담을 전가한 무책임한 행정”이라고 강도 높게 비판했다.이 의원은 2021년 전 도정이 전 도민에게 1인당 10만 원씩 지급한 재난지원금에 대해, “도민 세금 부담과는 무관하다”는 당...
  3. 크리스토퍼 20대 총동문회, 단양 느티나무학교에서 야유회 성료 크리스토퍼 20대 총동문회(총동문회장 문경옥)는 지난 4월 19일(토), 충청북도 단양군 어상천면에 위치한 느티나무학교에서 총동문 야유회를 성황리에 개최했다.이번 야유회는 “응답하라 크리스토퍼! 우리 함께 학교 가자”라는 슬로건 아래, 동문 간의 우애를 다지고 화합을 도모하는 뜻깊은 시간으로 마련되었으며, 다양한 레크리에...
  4. 화성도시공사, 승하차 안전도우미 활동으로 현장 중심 교통약자 배려 실천 화성도시공사(사장 한병홍, 이하 HU공사)는 4월 20일 ‘장애인의 날’을 맞아 교통약자에 대한 배려와 실질적 이동권 보장을 위한 승‧하차 안전도우미 활동을 성공적으로 전개했다. 이번 활동은 지역사회 중심의 ESG(환경·사회·지배구조) 실천과 교통복지 증진이라는 공사의 사회적 책임을 반영한 것으로, 발안 만세시장 장날...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