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관산도서관 11월 풍성한 행사 마련 - 저자초청특강과 가족공연 등 다양한 행사 진행
  • 기사등록 2017-11-03 09:18:00
기사수정
    가족뮤지컬 앤서니브라운의 돼지책
[시사인경제] 안산시 관산도서관은 11월 지역주민을 대상으로 저자초청특강과 가족공연 등 다양한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매년 분야별 명사초청특강을 진행하는 관산도서관은 오는 23일과 30일 총 2회에 걸쳐 지하강당에서 안산시민을 대상으로 강연을 진행한다.

23일 저녁 7시에 진행되는 첫 강의는 ‘아직 불행하지 않습니다’의 저자 김보통 웹툰작가가 퇴사 후 좌충우돌 답없는 길을 걷던 만화가의 삶을 이야기할 예정이다.

김보통 작가는 20대 청년 암환자의 이야기를 다룬 웹툰 ‘아만자’로 데뷔하며 대중들에게 이름을 알렸고 오늘의 우리만화상, 부천만화대상 시민만화상 등을 수상한 바 있다. 대표작으로는 ‘아직 불행하지 않습니다,’ ‘소년이여, 요리하라!’ , ‘아만자’, ‘연애소설이 필요한 시간’, ‘DP개의 날’ 등이 있다.

글배우작가와 함께하는 두 번째 강의는 28일 저녁 7시에 진행된다.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등 SNS에 공유한 수많은 위로와 응원글들로 사랑을 받으며 현재는 50만명이 넘는 독자들이 팔로우하고 있는 글배우 작가는 서울 마로니에 공원에서 천막을 치고 2천명의 사람들과 고민을 나눈 ‘불빛 프로젝트’로 JTBC, KBS등 많은 언론의 주목을 받았다.

‘아무것도 아닌 지금은 없다’,‘걱정하지마라’,‘신호등처럼’ 등 다수의 책도 출간했으며, 현재는 전국을 돌아다니며 사람들을 만나 고민을 듣고 위로해주는 새봄 프로젝트를 진행중이다.

아울러 강연뿐 아니라 가족과 함께 즐길 수 있도록 11월 문화가 있는 날 기념 가족뮤지컬 ‘돼지책’ 공연도 준비됐다.

한국문화예술회관 주관 2016년 우수공연 선정작으로 엄마의 소중함과 행복한 가정의 필요 조건을 배우는 내용의 가족뮤지컬이다. 공연 참가비는 무료이며 안산시민이라면 누구나 관람할 수 있다.

정순미 관산도서관장은 “날씨가 갑자기 추워진 만큼, 11월 마음 따뜻해지는 강연과 공연을 통해 많은 시민들이 위로와 공감을 얻어가는 시간이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이번 11월 문화행사는 관산도서관 홈페이지(lib.iansan.net>문화강좌)를 통해 접수할 수 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gginews2.dadamedia.net/news/view.php?idx=29382
  • 기사등록 2017-11-03 09:18:00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많이 본 뉴스더보기
  1. 오산시 강원특별자치도민회 회장 이·취임식 성료 오산시 강원특별자치도민회는 지난 11일 오후 6시, 오산컨벤션 3층 민들레홀에서 회장 이·취임식 및 송년의 밤 행사를 성황리에 개최했다.이날 행사에는 도민회 회원을 비롯해 지역 내외 귀빈들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으며, 한 해를 마무리하는 뜻깊은 교류의 시간이 마련됐다.이임 회장인 김영광 회장은 그동안 도민회 회원 확충과 조직...
  2. 유경종 대표 “기본에 충실한 품질과 납기가 기업의 힘” 충남 천안시 성환읍에 위치한 전장 임가공 전문기업 드림전장 주식회사(대표이사 유경종)이 30년 이상 축적된 케이블 하네스 분야의 기술력을 바탕으로 안정적인 성장과 사업 다각화를 이어가고 있다.드림전장은 케이블 하네스 임가공을 주력으로 각종 전장 부품 임가공 서비스를 제공하는 전문기업이다. 특히 대표를 비롯한 핵심 인력이 30...
  3. 부천에서 서울 도심까지 20분 “경기서부권 지도 바꾸겠다” 23번째 민생경제 현장투어차 부천시를 찾은 김동연 경기도지사가 부천-고양-서울 도심을 잇는 대장~홍대 광역철도 착공식에 참석해 이동, 도시, 성장 등 3가지 혁신으로 부천을 비롯한 경기서부권의 지도를 바꾸겠다고 밝혔다.김동연 지사는 15일 부천시 오정대공원 축구장에서 열린 착공식에서 “대장~홍대선을 통한 3가지 혁신으로 부천...
  4. [사설]전략공천도 아닌데, 오산은 왜 선택됐나? 2026년 6·3 지방선거를 앞두고, 오산 거주 기간이 짧은 모 정치인이 더불어민주당 소속으로 오산시장 출마를 선언했다. 출마는 자유다. 그러나 지방선거에서 출마 지역을 선택하는 문제는 개인의 자유만으로 설명될 수 없다. 그 선택에는 지역에 대한 이해와 책임이 뒤따라야 한다.이번 출마를 두고 일부 시민들은 전략공천으로 오해하고...
  5. 경기도, 올 한해 25명에게 공익제보 포상금 9,977만 원 지급 경기도 감사위원회는 2025년 한 해 동안 ‘경기도 공익제보 핫라인’ 등을 통해 신고한 공익제보자 25명에 총 9,977만 원의 포상금을 지급했다고 16일 밝혔다.경기도 공익제보지원위원회는 올해 4차례에 걸쳐 공익제보자 포상 등을 심의했다. 지난 15일 열린 2025년 제4차 공익제보지원위원회에서는 건강·환경·안전·부패 등..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