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돗자리들고 고고! 2017 고양돗자리영화제 개최 - 오는 25 ∼ 26일 19시 고양어울림누리 어울림광장에서 개최
  • 기사등록 2017-08-21 09:29:00
기사수정
    2017 고양돗자리영화제
[시사인경제] 고양시에서 운영하는 고양영상미디어센터에서는 오는 25일과 26일 양일 간 고양어울림누리 어울림광장에서 2017 고양돗자리영화제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삶 속 예술’을 모토로 2014년부터 매년 열려온 고양돗자리영화제는 고양어울림누리 어울림광장에서 야외에서 즐기는 영화 관람이라는 색다른 매력을 선사하며 시민들의 큰 호응을 얻어 왔다.

25일 오후 7시에는 영화 <우리들>이 상영된다. 혼자가 되고 싶지 않은 외톨이 ‘선’과 비밀을 가진 전학생 ‘지아’의 복잡 미묘한 여름을 그려낸 이 영화는 예기치 않게 흘러가는 친구와의 관계를 섬세하게 담아낸다. 베를린국제영화제를 필두로 전 세계 32개 유수 영화제에 초청되는 등 개봉 해엔 올해 최고의 한국영화라는 호평을 받았다. ‘선’과 ‘지아’의 이야기에 빠지다보면 마음속에 잠자고 있었던 어린 시절 ‘우리들’의 기억을 떠오르며 진한 공감과 여운을 선사할 것이다.

26일 오후 7시에는 애니메이션 <나의 붉은 고래>가 상영된다. 인간과의 접촉이 금지된 세계에서 자신 때문에 고래로 변해버린 소년 '곤'을 인간세계로 돌려 보내기 위해 펼치는 소녀 '춘'의 기적 같은 모험을 담았다. 한중일이 합작한 화제의 작품으로 경이로운 비주얼의 판타지 세계와 가슴 뭉클한 스토리, 빼어난 OST가 어우러진 수작으로 뜨거운 감동을 선사할 것이다.

26일 영화 상영 전 부대행사로 실력파 고양거리아티스트 신한류예술단이 광장 전역을 무대로 수준 높은 공연과 체험 프로그램을 선보일 예정이다.

평소 광장이었던 공간이 특별한 영화관이 되고, 찾아가는 콘서트 차량의 문이 열리면 즉시 공연장이 되는 한 여름 밤의 축제 2017 고양돗자리영화제!

모두에게 열려있는 이번 영화제는 무료로 진행되며, 돗자리만 가져오면 남녀노소 누구나 자유롭게 영화를 관람할 수 있다.

우천 시 행사는 취소되며 자세한 사항은 고양영상미디어센터 홈페이지(www.gymc.or.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gginews2.dadamedia.net/news/view.php?idx=25902
  • 기사등록 2017-08-21 09:29:00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많이 본 뉴스더보기
  1. 경기도, 가상자산 추적 ‘50억 징수’정부혁신 왕중왕전 대통령상 수상 경기도가 행정안전부 주최 ‘2025 정부혁신 왕중왕전’에서 가상자산 정밀 추적과 체납처분 전자관리 시스템을 결합한 체납징수 혁신 성과를 발표하며 대통령상을 받았다.정부혁신 왕중왕전은 중앙부처와 지자체, 공공기관의 우수한 혁신사례를 가리는 행사다. 올해는 3개 분야에서 전국 513건이 접수됐고, 1차 전문가 심사와 2차 국민.
  2. 경기도 ‘식중독균 안전성 확인’ 배달음식점 조리식품 모두 ‘적합’ 경기도보건환경연구원이 배달음식점에서 판매되는 조리식품을 대상으로 안전성 검사를 실시한 결과, 모두 식중독균으로부터 안전한 것으로 나타났다.연구원은 지난 2월부터 11월까지 31개 시군과 함께 떡볶이, 치킨, 커피, 탕류 등 소비량이 많은 배달 조리식품 125건을 수거해 대장균, 살모넬라, 황색포도상구균 등 주요 식중독균을 검사했..
  3. 오산시 강원특별자치도민회 회장 이·취임식 성료 오산시 강원특별자치도민회는 지난 11일 오후 6시, 오산컨벤션 3층 민들레홀에서 회장 이·취임식 및 송년의 밤 행사를 성황리에 개최했다.이날 행사에는 도민회 회원을 비롯해 지역 내외 귀빈들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으며, 한 해를 마무리하는 뜻깊은 교류의 시간이 마련됐다.이임 회장인 김영광 회장은 그동안 도민회 회원 확충과 조직...
  4. 유경종 대표 “기본에 충실한 품질과 납기가 기업의 힘” 충남 천안시 성환읍에 위치한 전장 임가공 전문기업 드림전장 주식회사(대표이사 유경종)이 30년 이상 축적된 케이블 하네스 분야의 기술력을 바탕으로 안정적인 성장과 사업 다각화를 이어가고 있다.드림전장은 케이블 하네스 임가공을 주력으로 각종 전장 부품 임가공 서비스를 제공하는 전문기업이다. 특히 대표를 비롯한 핵심 인력이 30...
  5. 부천에서 서울 도심까지 20분 “경기서부권 지도 바꾸겠다” 23번째 민생경제 현장투어차 부천시를 찾은 김동연 경기도지사가 부천-고양-서울 도심을 잇는 대장~홍대 광역철도 착공식에 참석해 이동, 도시, 성장 등 3가지 혁신으로 부천을 비롯한 경기서부권의 지도를 바꾸겠다고 밝혔다.김동연 지사는 15일 부천시 오정대공원 축구장에서 열린 착공식에서 “대장~홍대선을 통한 3가지 혁신으로 부천...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