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사인경제】곽상욱 오산시장이 30일 밀레니엄 서울 힐튼호텔에서 열린 '2016 한국의 미래를 빛낼 CEO 대상'에서 리더십 경영 대상을 수상했다.
|
'2016 한국의 미래를 빛낼 CEO 대상'은 월간조선, 조선일보, 조선뉴스프레스가 주최 및 후원한 대한민국을 이끌어갈 참경영인이 갖춰야할 기본덕목과 성과로 탁월한 리더십과 앞선 경영능력, 창조적인 경영 마인드를 바탕으로 대한민국의 새로운 기회를 안겨다줄 국민들이 납득하고 시대에 부합하는 한국의 미래를 빛낼 최고경영자를 선정하여 수상하는 상이다.
곽 시장은 오산을 교육특화도시로 탈바꿈시키며 오산의 위상을 한차원 높였으며, 시민전체를 대상으로 하는 혁신교육과 평생교육을 제공하였다.
학교안에서는 학생에게 혁신교육을, 학교밖 시민에게는 평생교육이라는 이원적 교육체계를 도입하여 보육에서 학교교육, 평생교육으로 이어지는 생애단계별 맟춤 프로그램을 통해 대한민국 대표 교육도시로 업그레이드 했다는 평가를 받았다.
또한 오산시의 교육정책 핵심인 마을교육공동체로 학교와 지역사회가 소통하고 적극협력하여 교육자원의 인프라를 구축하여 오산시 전체를 하나의 마을학교로 만들어 타지자체와 차별을 두기도 했다.
특히, 지역사회의 인재를 활용한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gginews2.dadamedia.net/news/view.php?idx=98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