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사인경제】수원시 권선구(구청장 박흥수)는 지난 13일 주민자치센터 프로그램 및 동아리 참여자의 우수 작품을 전시하고 기부를 통한 판매 수익으로 연말 어려운 이웃돕기에 사용하는‘주민자치센터, 기부(寄附)기브(Give)’사업의 작품 기부자들 36명중 15명에 대한 기부증서 수여식을 개최했다.
|
이와 함께 (재)희망제작소와 함께 모금학교를 운영하고 있는 (주)휴먼트리 이선희 대표의‘나눔, 세상에서 가장 행복하게 돈쓰는 방법’이란 주제로 특강이 진행되어 참석자들에게 지역사회 나눔 문화 활성화를 위한 기부의 의미를 다시금 되새기는 시간이 되었다.
한편, 행사장에는 기부 작품 330여점에 대한 ‘따뜻한 전시회’가 함께 진행되어 각동 주민자치위원장 및 위원, 주민 및 공직자 등 참여자들의 뜨거운 호응 속에 기부 물품에 대한 첫 현장판매가 성공적으로 마무리되었다.
박흥수 권선구청장은 “금번 주민자치센터 기부사업을 통해 프로그램과 동아리 수강생들의 참여도가 예상보다 훨씬 높아 앞으로 지역사회 기부문화 저변확대에 대한 기대감이 크며, 향후 주민자치센터의 기부사업을 꾸준히 추진해 나갈 계획이다.”라고 밝혔다.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gginews2.dadamedia.net/news/view.php?idx=938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