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경기관광공사, '외국인 관광객 5천여 명 경기도서 벚꽃엔딩' - 벚꽃 테마 여행상품 개발해 대만.태국.필리핀 등지에 출시
  • 기사등록 2016-04-05 10:42:00
기사수정

 【시사인경제】경기관광공사(사장 홍승표)는 5일, 봄나들이 철을 겨냥한 벚꽃 테마 여행상품을 개발해 대만, 태국, 필리핀 등지에 출시한 결과, 오천여 외국인 관광객이 이번 상품을 통해 경기도를 찾을 것이라고 밝혔다.

 

공사는 대만 최대여행사인 콜라여행사, 한국관광공사 방콕지사 및 마닐라 지사와 손잡고 고양 호수공원, 수원 화성과 서호공원, 용인 호암 미술관등 도내 벚꽃명소를 선정해 신규 여행상품 일정에 포함했다.    

 

공사는 이번 벚꽃 상품의 성공적인 출시를 위해 지난해부터 경기도 남-북 권역별 전략을 추진했다. <수원화성 방문의 해> 및 <수원-용인 관광상생협력 MOU> 등 올해 여행테마와 연계해 수원과 용인의 벚꽃명소를 일정에 포함했으며, 경기북부지역 활성화를 위해 일산 호수공원 등을 여행 코스에 추가했다. 

 

먼저 대만 관광객을 겨냥한 <벚꽃 피크닉>상품은 공사와 수원시, 대만 콜라여행사, 그리고 에버랜드의 협업으로 만들어졌다.

 

4월 한 달 동안 경기도를 찾는 대만 관광객은 <벚꽃 피크닉> 여행상품 일정 중 공사와 에버랜드가 각기 제공하는 돗자리와 텀블러를 수령해 수원 서호공원에서 벚꽃을 감상하고, 도내 소재 노보텔 수원과 인터불고 안산 호텔에서 숙박할 예정이다.

 

또한 공사는 태국 축제인 송크란 기간을 맞아 한국을 찾는 태국 관광객과 부활절을 맞이해 방한하는 필리핀 관광객을 대상으로 <레츠고(Let's go) 경기도> 여행상품을 내놓았다. 이 상품은 수원화성, 고양 호수공원 등 도내 벚꽃명소 관광과 도내에서의 하루 숙박이 주요 내용이다.    

 

공사 관계자는 “상품 반응이 매우 좋다. 협력여행사를 통해 상품 예약인수를 집계한 결과, 단일 상품으로는 오 천 여명이라는 많은 인원이 경기도에 봄꽃놀이를 하러 오게 됐다”며, “낭만적인 한국의 벚꽃을 감상할 수 있도록 최대한 관광객의 편의를 고려할 것”이라고 밝혔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gginews2.dadamedia.net/news/view.php?idx=8963
  • 기사등록 2016-04-05 10:42:00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많이 본 뉴스더보기
  1. 유경종 대표 “기본에 충실한 품질과 납기가 기업의 힘” 충남 천안시 성환읍에 위치한 전장 임가공 전문기업 드림전장 주식회사(대표이사 유경종)이 30년 이상 축적된 케이블 하네스 분야의 기술력을 바탕으로 안정적인 성장과 사업 다각화를 이어가고 있다.드림전장은 케이블 하네스 임가공을 주력으로 각종 전장 부품 임가공 서비스를 제공하는 전문기업이다. 특히 대표를 비롯한 핵심 인력이 30...
  2. 부천에서 서울 도심까지 20분 “경기서부권 지도 바꾸겠다” 23번째 민생경제 현장투어차 부천시를 찾은 김동연 경기도지사가 부천-고양-서울 도심을 잇는 대장~홍대 광역철도 착공식에 참석해 이동, 도시, 성장 등 3가지 혁신으로 부천을 비롯한 경기서부권의 지도를 바꾸겠다고 밝혔다.김동연 지사는 15일 부천시 오정대공원 축구장에서 열린 착공식에서 “대장~홍대선을 통한 3가지 혁신으로 부천...
  3. [사설]전략공천도 아닌데, 오산은 왜 선택됐나? 2026년 6·3 지방선거를 앞두고, 오산 거주 기간이 짧은 모 정치인이 더불어민주당 소속으로 오산시장 출마를 선언했다. 출마는 자유다. 그러나 지방선거에서 출마 지역을 선택하는 문제는 개인의 자유만으로 설명될 수 없다. 그 선택에는 지역에 대한 이해와 책임이 뒤따라야 한다.이번 출마를 두고 일부 시민들은 전략공천으로 오해하고...
  4. 경기도, 올 한해 25명에게 공익제보 포상금 9,977만 원 지급 경기도 감사위원회는 2025년 한 해 동안 ‘경기도 공익제보 핫라인’ 등을 통해 신고한 공익제보자 25명에 총 9,977만 원의 포상금을 지급했다고 16일 밝혔다.경기도 공익제보지원위원회는 올해 4차례에 걸쳐 공익제보자 포상 등을 심의했다. 지난 15일 열린 2025년 제4차 공익제보지원위원회에서는 건강·환경·안전·부패 등..
  5. 김정수 민주평평화통일자문회의 오산시협의회 고문, 국민훈장 ‘모란장’ 수훈 민주평화통일자문회의 오산시협의회 김정수 고문이 평화통일 기반 조성과 지역사회 발전에 기여한 공로로 정부로부터 국민훈장 ‘모란장’을 수훈했다. 국민훈장은 사회 각 분야에서 국가 발전에 공적을 세운 이에게 수여되는 영예로운 상으로, 지방자치 영역에서 꾸준한 봉사 활동을 실천해 온 인물이 수상한 데 큰 의미가 있다.김.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