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기사수정

 【시사인경제】오산시(시장 곽상욱)는 올해 도서관 주간 행사로 오산지역 중앙, 초평, 청학, 꿈두레 4개도서관에서 강연, 전시, 공연 등 11개의 다양한 프로그램을 마련한다.

 

 

중앙도서관에서는 4월 14일 ‘가족의 두얼굴’,‘가족의 발견’의 저자 최광현 교수(트라우마가족치료연구소장, 한세대학교 상담대학원 교수)가 '내 안의 상처와 가족 그리고 치유에 대한 이야기'를 주제로 내면의 트라우마와 가족 관계 회복에 대한 이야기를 들려줄 초청강연이 예정되어 있다.

 

꿈두레도서관에서는 4월 16일 시민 누구나 참여가 가능한 ‘열린시민 독서회’를 기획하였다. 리처드 바크의 ‘갈매기의 꿈’을 주제로 독서전문가 한영미 선생님 강연에 참여할 수 있다.

 

다채로운 공연행사도 풍성하다. 4월 9일 오후 2시 중앙도서관 인형극공연 ‘똥돼지 왕방귀’를 시작으로, 4월 16일 오후 2시 꿈두레도서관 ‘마당놀이 콩쥐팥쥐’공연, 같은날 저녁 7시 초평도서관에서는 ‘매직북 매직쇼’가 준비되어 있다.

 

전시행사로 중앙도서관에서 4월 1일부터 28일까지 여울문학회 시화전시회가 계획되어 있고, 초평도서관에서는 4월 12일부터 18일까지 어린이 북아트 작품전시가 열린다. 청학에서는 서예동아리 사군자반의 서예작품전시회가 4월 16일부터 30일까지, 꿈두레도서관에서는 4월 4일부터 28일까지 그림책 원화전시를 기획하고 있다.

 

열린시민 독서회와 초청강연은 3월 28일과 29일부터 참가자를 모집하며, 공연 등 도서관 행사참가 희망자는 각 도서관 홈페이지 (http://www.osanlibrary .go.kr)를 통해 신청하면 된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gginews2.dadamedia.net/news/view.php?idx=8756
  • 기사등록 2016-03-17 10:26:00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많이 본 뉴스더보기
  1. 경기도, 가상자산 추적 ‘50억 징수’정부혁신 왕중왕전 대통령상 수상 경기도가 행정안전부 주최 ‘2025 정부혁신 왕중왕전’에서 가상자산 정밀 추적과 체납처분 전자관리 시스템을 결합한 체납징수 혁신 성과를 발표하며 대통령상을 받았다.정부혁신 왕중왕전은 중앙부처와 지자체, 공공기관의 우수한 혁신사례를 가리는 행사다. 올해는 3개 분야에서 전국 513건이 접수됐고, 1차 전문가 심사와 2차 국민.
  2. 경기도 ‘식중독균 안전성 확인’ 배달음식점 조리식품 모두 ‘적합’ 경기도보건환경연구원이 배달음식점에서 판매되는 조리식품을 대상으로 안전성 검사를 실시한 결과, 모두 식중독균으로부터 안전한 것으로 나타났다.연구원은 지난 2월부터 11월까지 31개 시군과 함께 떡볶이, 치킨, 커피, 탕류 등 소비량이 많은 배달 조리식품 125건을 수거해 대장균, 살모넬라, 황색포도상구균 등 주요 식중독균을 검사했..
  3. 오산시 강원특별자치도민회 회장 이·취임식 성료 오산시 강원특별자치도민회는 지난 11일 오후 6시, 오산컨벤션 3층 민들레홀에서 회장 이·취임식 및 송년의 밤 행사를 성황리에 개최했다.이날 행사에는 도민회 회원을 비롯해 지역 내외 귀빈들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으며, 한 해를 마무리하는 뜻깊은 교류의 시간이 마련됐다.이임 회장인 김영광 회장은 그동안 도민회 회원 확충과 조직...
  4. 유경종 대표 “기본에 충실한 품질과 납기가 기업의 힘” 충남 천안시 성환읍에 위치한 전장 임가공 전문기업 드림전장 주식회사(대표이사 유경종)이 30년 이상 축적된 케이블 하네스 분야의 기술력을 바탕으로 안정적인 성장과 사업 다각화를 이어가고 있다.드림전장은 케이블 하네스 임가공을 주력으로 각종 전장 부품 임가공 서비스를 제공하는 전문기업이다. 특히 대표를 비롯한 핵심 인력이 30...
  5. 부천에서 서울 도심까지 20분 “경기서부권 지도 바꾸겠다” 23번째 민생경제 현장투어차 부천시를 찾은 김동연 경기도지사가 부천-고양-서울 도심을 잇는 대장~홍대 광역철도 착공식에 참석해 이동, 도시, 성장 등 3가지 혁신으로 부천을 비롯한 경기서부권의 지도를 바꾸겠다고 밝혔다.김동연 지사는 15일 부천시 오정대공원 축구장에서 열린 착공식에서 “대장~홍대선을 통한 3가지 혁신으로 부천...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