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10회 수원시 자원봉사자의 날' 기념식 개최
관리자
【경기인뉴스】박진영 기자 = 지난 6일 수원시청 대강당에서 ‘제10회 수원시 자원봉사자의 날’을 기념하고 시의 자원봉사를 이끌어온 자원봉사자의 노고를 격려하는 자리가 마련됐다. 이날 행사는 자원봉사자 및 단체, 관계자 등 5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싱잉엔젤스, 샌드아트 등의 초청공연과 방송인 전원주 씨의 솔직담백한 특강 등으로 시작됐다. 이어 한 해 동안 나눔과 사랑을 실천한 우수 자원봉사자와 단체 등 51명에게 표창을 수여했다. 수상자들은 모두 순수한 봉사와 희생을 의미하는 순백색의 머플러를 두르고 시상대에 올랐고, 수상자들이 상을 받을 때마다 참석자들은 격려와 축하의 박수를 보냈다.
기념식에서는 10주년을 기념해 염태영 수원시장, 노영관 시의회의장, 허영호 경기도자원봉사센터 이사장, 이승영 수원시종합자원봉사센터 센터장, 자원봉사자 대표 6명 등 대표단 10명의 ‘핸드프린팅 행사’가 진행됐다.행사장 한쪽에는 ‘즉석사진 포토존’, 각자의 소원이나 건의사항 등을 적어 나무에 거는 ‘소원트리’ 등이 자리잡았다.염태영 시장은 격려사를 통해 “어려운 여건과 환경에서 남을 위해 희생하며 헌신한 자원봉사자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지역사회를 위한 자원봉사활동에 적극적인 참여를 당부드린다”고 말했다.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gginews2.dadamedia.net/news/view.php?idx=8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