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사인경제】수원시 장안구 정자2동(동장 최중열)에서는 지난 13일 주민센터 회의실에서 새해 첫 번째 1월중 통장협의회 정례회의를 개최하였다.
|
이날 통장협의회 회의에서는 22일에 개최되는 2016 수원화성 방문의해 개막식, 주민등록 전수조사 실시 등 1월중 주요행사 일정에 대한 안내와 생활쓰레기 분리배출홍보 및 주요 현안사항들이 전달되었고, 동 주민들의 불편 및 건의사항에 대해서도 논의하였다.
특히 이번 회의에서는 2015년 모범 통장으로 선정된 박순연 2통장에게는 경기도지사 표창이, 이상옥 30통장에게는 수원시장 표창이 전달되었으며, 통장협의회장 선출에서는 통장봉사대 주거환경 개선활동 전개 등으로 탁월한 리더십을 발휘한 박관철 전 통장협의회장이 재 선출되었다.
박관철 통장협의회장은 “부족한 저를 믿고 통장협의회장을 재 선출해주신 통님들에게 감사드리며 2016년 새해 복 많이 받으시고 정자2동 주민들을 위하여 앞장서서 봉사활동을 추진하는 통장협의회가 되도록 더욱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최중열 정자2동장은 “모범 통장으로 선출되신 두분 통장님과 통장협의회장으로 재 선출되신 박관철 통장님에게 축하를 드리며, 새해에도 화합하고 소통하며 정이넘치는 정자2동을 함께 만들어 가자.”고 당부했다.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