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인뉴스】천안 북일고 영어봉사동아리 CEV(Cheonan English Village)는 12일, 천안영상미디어센터에서 ‘2015년 송년영어연극제’를 개최했다.
|
올해로 3회째를 맞이한 ‘송년영어연극제’는 지난 1년간 ‘천안 함께하는 지역아동센터’ 아동들이 매주 CEV 학생들과 영어공부를 하면서 쌓은 실력을 연극을 통해 선보이는 자리로, 아동들은 물론 가족, 봉사자들과 지역주민이 한자리에 모여 함께 즐거움을 나누는 뜻 깊은 자리를 마련했다.
이날 ‘송년영어연극제’에서는 천안 함께하는 지역아동센터 아동들의 영어연극을 비롯해 북일고 CEV 학생들과 아동들이 함께한 아름다운 합창, 초대가수 이미키의 축하공연 등이 이어져 관객들의 큰 호응을 얻었다.
특히, 이번 ‘송년영어연극제’를 위해 북일고 CEV 학생들은 바쁜 일정을 쪼개 센터아동들과 함께 공연연습에 매진했으며, 공연 후 티켓 판매 수익금 전액을 '천안 함께하는 지역아동센터'에 전달하는 등 지역사회를 위해 재능과 사랑 나눔을 몸소 실천하는 계기를 마련했다.
|
북일고 CEV 회장 김범준.김유진 학생은 “해를 거듭할수록 발전하는 북일고 CEV가 될 수 있도록 저희 동아리 회원 모두가 하나되어 지역사회를 위한 재능기부 활동에 최선의 노력을 다 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북일고 CEV(천안영어마을)는 '천안 함께하는 지역아동센터'와 지난 2012년 창단이래 현재까지 센터 아동들을 위해 영어재능기부를 활동을 하고 있으며, 아동들에게 쇼핑, 여행, 요리, 교통안전, 문화 배우기 등 외국을 현실감 있게 경험할 수 있도록 가상 상황극을 직접 계획하고 만들어, 아이들로 하여금 영어와의 친밀도를 높이는 기회를 마련해 주기위해 항상 노력하고 있다.
이번 CEV와 천안 함께하는 지역아동센터의 ‘2015년 송년영어연극제’는 저물어가는 한해를 돌아보며 지역센터와 주민, 학생들이 하나 되어 ‘봉사와 나눔, 그리고 사랑’의 의미를 느낄 수 있었던 아름다운 공연으로 기억될 것이다.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gginews2.dadamedia.net/news/view.php?idx=79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