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인뉴스】수원시청소년육성재단 권선청소년수련관(관장 정유진)에서는 지난 27일부터 9월 30일까지 권선청소년수련관 1층 로비에서 지역사회 환경에 대한 중요성과 의식변화를 이끌어 내고자 재활용품을 활용한 작품 전시회 및 환경 사진전을 개최하고 있다.
|
환경사진전 및 재활용품 작품전시회는 수원지역 내 환경에 관심이 많은 주부들이 10주 동안 2015 환경보존협회 환경교육프로그램에 참여함으로써 수원팔색길 걷기를 시작으로 유기농 식물 재배하기, EM흙공 만들기, 아토피 센터 방문, 재활용품을 활용한 작품 만들기 등 환경과 관련된 다양한 활동을 통해 얻어진 결과물들을 전시 할 예정이며 지역주민 누구나 관람할 수 있다.
이번 환경사진전 및 재활용품 전시회를 통해 수원지역의 다양한 환경기관에 대해 알 수 있고, 가정에서 환경을 보호할 수 있도록 실질적인 도움이 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되며 더 나아가 지역사회 환경의식 변화를 이끌어 낼 수 있을 것으로 기대 된다.
또한 기존 환경교육프로그램 참가자들 외에 지역 내 환경에 관심이 많은 주부들을 추가로 모집 환경동아리를 구성하여 지속적인 지역사회내 환경본존 활동을 전개할 예정이다.
앞으로도 권선청소년수련관에서는 지속적인 환경보존에 대한 관심을 이끌어 낼 수 있도록 다양한 환경프로그램을 준비하여 주부 및 청소년들의 환경의식 향상을 위해 노력을 기울일 계획이다.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gginews2.dadamedia.net/news/view.php?idx=69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