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57회 수원시민 한마음 체육대회' 성료
관리자
【경기인뉴스】박진영 기자 = 수원시는 지난 5일 수원종합운동장에서 ‘제57회 수원시민 한마음 체육대회’를 개최했다.
수원시체육회가 주최하고 종목별 가맹경기단체가 주관해 120만 수원시민들이 축제의 한마당이 된 이번 대회에는 1천600여명의 선수단이 참가해 수영, 축구, 테니스, 정구, 배구, 탁구, 씨름, 배드민턴, 태권도, 볼링, 게이트볼, 줄다리기, 협동줄넘기 등 13개 정식종목과 족구, 야구, 농구, 시민참여 5개 번외종목 등 총 17개 종목에서 스포츠를 통한 화합의 장을 펼쳤다.
이날 개막식에는 염태영 수원시장을 비롯해 노영관 수원시의회 의장, 남경필, 김진표, 이찬열, 신장용 국회의원, 도의원, 시의원, 각 단체장 및 각 구 선수단 등 3,000여명이 참석해 열기를 더했다.
이번 대회의 특징은 기존의 수원시 4개 구별 대항전 종합시상이 아닌 종목별 시상의 방식으로 진행되었고, 명칭 또한 기존 수원시체육대회에서 수원시민 한마음 체육대회로 변경되었다.
또한 시민참여 종목 중 족구와 야구, 팅팅볼을 올려라 등 3개 종목이 이번 대회에 새롭게 추가됐으며 매직풍선 쇼, 페이스페인팅, 수원화성문화제 사진전, 주석병원·성심한의원 건강체험부스, 물리치료 및 스포츠마사지 체험부스, 남자프로배구 수원 KEPCO 빅스톰 홍보부스, 실내조정 체험부스 등 다양한 부대행사 등도 마련되어 눈길을 끌었다.
한편 수원시민의 일치단결된 모습과 열정 그리고 스포츠를 사랑하는 수원시민의 역동적인 모습이 잘 나타난 이번 체육대회는 120만 수원 시민의 스포츠를 이웃과 함께하는 문화의 장으로 격상시키며, 오후 6시 폐회식과 함께 내년을 기약하며 막을 내렸다.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gginews2.dadamedia.net/news/view.php?idx=69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