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경기도의회 안혜영 의원, 새정치민주연합 청년지방의원협의회장에 선출
  • 기사등록 2015-08-25 09:21:00
기사수정

 【경기인뉴스】새정치민주연합 전국청년위원회(회장 정호준 국회의원)은 지난 8월 21일 천안시 우정공무원교육원에서 전국청년당원대회를 열고 ‘청년지방의원협의회장’에 경기도의회 새정치연합 수석대변인을 맡고 있는 안혜영(수원8) 의원을 회장으로 선출했다.

 

 

이날 회장으로 선출된 안 의원은 “전국에 192명의 청년의원들이 있는데, 사는 곳이 달라도, 살아온 길은 달라도, 우리의 꿈은 하나다”며 “정호준 청년위원장과 함께 청년의 이름으로 더 뜨겁게 만나고, 청년의 진정한 놀이문화를 만들 것”이라고 포부를 밝혔다.

 

안 의원은 선거에서 공약으로 △청년의 교육·문화를 위한 청년위원회 단계별 보조금 확보 △기초의원→광역의원→국회의원으로 성장하는데 밑거름이 될 수 있는 청년공천 가산점 추진 △청년의원-국회의원 간 1:1 멘토링 플랫폼 구축 △청년의원 정치사관학교 설립 △중앙언론 홍보 및 중앙당 홍보 고정코너 마련 △해외 청년의원들과의 교류 추진을 약속했다.

 

또, 안 의원은 “지역마다 다른 환경이기에, 그 지역의 특색 있는 목소리를 담아 중앙에 전달하겠다”며, 이를 위해 “권역별 대표와 임원진을 구성해 청년조직을 강화하겠다”고 역설했다. 그리고 함께 출마해 선전해준 2명의 후보 정책도 활동과정에 반영하겠다고 말했다.

 

이어 “청년이 서야 나라가 선다”고 강조하며, “청년의 힘으로 2016년 총선승리와 2017년 대선에서 정권탈환을 이루어 내겠다”고 강조했다.

 

안 의원은 경기도의회 재선으로, 경기도의회 최연소 문화체육관광위원장을 역임하고, 현재는 새정치연합 수석대변인으로 언론 홍보과 정책·전략의 사령탑을 맡아 활발하게 활동하고 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gginews2.dadamedia.net/news/view.php?idx=6888
  • 기사등록 2015-08-25 09:21:00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많이 본 뉴스더보기
  1. 경기도, 세금탈루 회피 등 부동산 거래 거짓신고자 546명 적발 경기도는 올해 2월부터 7월까지 31개 시군의 부동산 거짓 신고 의심 사례 3,056건을 특별 조사한 결과, 납세 의무 회피 등의 목적으로 부동산 거래를 거짓 신고한 546명을 적발해 총 8억 8,930만 원의 과태료를 부과했다고 26일 밝혔다.도는 업·다운 계약 신고, 계약일 거짓 신고, 특수 관계(친인척) 간 매매 신고, 거래 대금 확인 불가 등 거짓 .
  2. 경기도, ‘전세사기피해주택 긴급 관리 지원 사업’ 2차 모집 경기도가 임대인 부재로 관리 공백이 발생한 전세사기피해주택의 안전 확보와 피해 복구를 지원하기 위해 8월 28일부터 10월 10일까지 ‘긴급 관리 지원 사업’ 2차 신청을 받는다. 이번 2차 모집은 1차에 미처 신청하지 못한 피해세대와 추가 수요에 대응하기 위해 올해 남은 기간과 예산을 활용해 추진한다. 지난 5월 전국 최초로 1차 모...
  3. 공실 걱정 없는 월세 보장, 안정 수익을 원하는 투자자들의 선택(AD) 최근 국내 부동산 시장은 경기 침체와 금리 인상, 거래 위축 등으로 불안정한 흐름을 이어가고 있다. 이런 상황 속에서도 매달 안정적인 임대 수익을 확보할 수 있는 투자처가 있어 투자자들의 이목이 집중된다. 바로 오산 K-55 미군 전용 렌트하우스 ‘프라운트힐스 오피스텔 분양’이다.프라운트힐스는 입주 수요가 탄탄하고 공실 위...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