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 오산 국제행위예술제' 성료
관리자
【경기인뉴스】임성택 기자 = 지난 3일 경기 오산시(시장 곽상욱) 원동에 소재한 차 없는 문화거리 특설무대에서는 특별한 행사가 펼쳐졌다. 일주일여 앞으로 다가온 2013 오산 뷰티·힐링 축제 성공 기원과 시민들에게 특별한 볼거리를 제공한다는 취지에서 2013 오산 국제행위예술제가 열렸다. 
오산문화재단에서 주최하고 SHOW 퍼포먼스 추진위원회(위원장 한귀동)에서 주관한 이날 행사에는 곽상욱 시장을 비롯한 시의원 등 내빈과 상가연합회 회원, 일반시민 등 2천여명이 참석했다. 이날 1부 행사로는 단순히 무대를 벗어나 버스, 횡단보도 등 생활 곳곳에서 퍼포먼스를 선보이는 아트로드 퍼레이드, 2부 행사로 타악퍼포먼스와 초청가수 공연, 3부행사로 의식행사와 20여개팀의 행위예술이 펼쳐져 행사장을 찾은 많은 관람객들의 뜨거운 호응을 이끌어 냈다.
이번 행사를 주관한 한귀동 SHOW 퍼포먼스 추진위원장은 “행위예술은 작품성·흥행성·실험성 모두가 완벽히 결합된 종합예술이다”라며 “시민들에게 진정한 축제가 무엇인가를 보여 줄 수 있어 보람됐다”라고 말했다. 한편 오산문화재단 관계자는 “이번 행사를 위해 문화거리 상가연합회, 복개천 뷰티 상가연합회, 단풍나무거리 상가연합회 등 370여개 회원 상가가 후원에 참여함으로서 지역경제 번영과 시민들에게 많은 볼거리를 제공하는 계기가 됐다”고 평가했다.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gginews2.dadamedia.net/news/view.php?idx=68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