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인뉴스】수원시청소년육성재단(이사장 홍성관)에서 운영하고 있는 수원청소년문화센터에서는 7월 31일부터 8월 2일까지 3일간 오후 7시부터 수원청소년문화센터 야외공연장에서 청소년과 지역주민을 대상으로 한여름 음악축제 ‘청소년과 함께하는 Cool 콘서트’를 개최한다.
|
이번 축제는 무더위에 지친 청소년과 시민을 대상으로 음악을 통한 추억과 휴식을 제공하기 위해 매년 운영하고 있으며 올해에는 수원청소년예술단과 수원시내 청소년 동아리가 주축이 되어 지역주민을 위한 다양한 장르의 음악 공연을 준비하였다.
3일간 진행되는 이번 공연은 첫째 날 31일은 ‘Voice'를 주제로 수원유스콰이어의 합창공연과 수원대학교 성악과 라빠체의 음악무대로 아름다운 목소리로 채워지는 공연과 더불어 가족 이벤트 무대 등이 진행된다.
둘째 날 8월 1일은 ‘Harmony'를 주제로 2009년에 창단한 청소년 오케스트라인 수원유스필하모닉오케스트라의 웅장하고 아름다운 선율과 함께 협연공연이 진행된다. 셋째 날 8월 2일은 ‘Variety'를 주제로 수원시내 청소년 동아리의 댄스, 랩, 노래 등 다양한 무대를 선보인다.
수원청소년문화센터 관계자는 ‘무더위에 지친 한여름 밤, 음악으로 휴식과 힐링의 시간을 위해 공연을 준비한 수원 청소년과 동아리가 만든 무대에 많은 격려와 응원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이번 공연은 누구나 관람이 가능하며 가족, 친구, 연인 등과 함께 돗자리를 준비하셔서 편하게 관람이 가능하다. 자세한 사항은 수원청소년문화센터 문화체육부로 문의하면 된다. (문의 : 218-0439, www.sycc.or.kr)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gginews2.dadamedia.net/news/view.php?idx=67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