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SBS 인기 드라마‘너의 밤에 되어 줄게’에 등장한 안산 핫플! - 젊음의 도시, 안산 주요 관광지에서 촬영…살맛나는 생생도시 이미지 홍보 큰 기대
  • 기사등록 2021-11-12 15:40:41
기사수정

안산시의 주요 관광지 곳곳이 SBS 드라마 ‘너의 밤에 되어줄게’와 만나 시청자들에게 다양한 볼거리를 제공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SBS 인기 드라마`너의 밤에 되어 줄게`에 등장한 안산 핫플!

12일 시에 따르면 이달 7일 첫 방송된 SBS 일요드라마 ‘너의 밤이 되어줄게’(이하 ‘너의 밤’)는 몽유병을 앓고 있는 월드스타 아이돌과 비밀리에 이를 치료해야 하는 신분 위장 입주 주치의의 달콤 살벌한 로맨스를 담은 작품이다.

 

배우 정인선을 비롯해 ▲이준영 ▲장동주 ▲김종현(뉴이스트) ▲윤지성 ▲김동현(AB6IX)이 월드스타 밴드 루나(LUNA)로 출연, 1030세대에 K-POP과 로맨틱 코미디의 진수를 선보일 것으로 기대된다.

 

지난 7일 첫 방송된 `너의 밤`은 배우들의 톡톡 튀는 연기뿐만 아니라 루나의 환상적인 무대까지 공개되며 팬들의 기대감을 한껏 높였고, 이미 방송 전부터 동남아 시장과 미국, 남미, 유럽 등의 방송채널과 계약이 진행돼 주목을 받았다.

 

특히 주인공의 로맨스가 펼쳐지는 드라마 속 촬영지 안산에 대해 시청자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시는 대부도 바다향기 테마파크와 탄도항, 방아머리 해변 등 안산시 대표 관광명소를 배경으로 촬영이 진행돼 ‘2021 안산 방문의 해’ 사업과 연계해 해양관광도시 이미지 홍보에 큰 기여를 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드라마의 달콤한 로맨스와 함께 등장한 안산시의 명소들을 찾아보는 것도 드라마를 즐기는 특별한 방법이다.

 

글로벌 시장을 강타하고 있는 아이돌 로맨스 판타지 ‘너의 밤이 되어줄게’는 매주 일요일 밤 11시 5분 방송된다.

 

한편 안산시는 SBS ‘정글의 법칙’, TV 조선 ‘뽕숭아 학당’, MBC 드라마 ‘목표가 생겼다’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통해 시의 다양한 관광지를 대중들에게 지속적으로 선보이고 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gginews2.dadamedia.net/news/view.php?idx=66779
  • 기사등록 2021-11-12 15:40:41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많이 본 뉴스더보기
  1. 경기도 ‘비산먼지 처벌 강화’ 도심 미세먼지 불법배출 16곳 적발 경기도는 도심지 미세먼지 발생사업장 330개를 대상으로 불법 배출 행위를 집중 수사해 대기환경보전법 위반 사업장 16개를 적발했다고 9일 밝혔다.이번 수사는 11월을 기점으로 미세먼지 농도가 상승하는 시기적 특성을 고려해 1차 10월 20일부터 31일까지, 2차 11월 12일부터 25일까지 두 차례에 걸쳐 이뤄졌다. 도심지 내 건설현장·레미콘 ...
  2. 경기도, 가상자산 추적 ‘50억 징수’정부혁신 왕중왕전 대통령상 수상 경기도가 행정안전부 주최 ‘2025 정부혁신 왕중왕전’에서 가상자산 정밀 추적과 체납처분 전자관리 시스템을 결합한 체납징수 혁신 성과를 발표하며 대통령상을 받았다.정부혁신 왕중왕전은 중앙부처와 지자체, 공공기관의 우수한 혁신사례를 가리는 행사다. 올해는 3개 분야에서 전국 513건이 접수됐고, 1차 전문가 심사와 2차 국민.
  3. 경기도 ‘식중독균 안전성 확인’ 배달음식점 조리식품 모두 ‘적합’ 경기도보건환경연구원이 배달음식점에서 판매되는 조리식품을 대상으로 안전성 검사를 실시한 결과, 모두 식중독균으로부터 안전한 것으로 나타났다.연구원은 지난 2월부터 11월까지 31개 시군과 함께 떡볶이, 치킨, 커피, 탕류 등 소비량이 많은 배달 조리식품 125건을 수거해 대장균, 살모넬라, 황색포도상구균 등 주요 식중독균을 검사했..
  4. 오산시 강원특별자치도민회 회장 이·취임식 성료 오산시 강원특별자치도민회는 지난 11일 오후 6시, 오산컨벤션 3층 민들레홀에서 회장 이·취임식 및 송년의 밤 행사를 성황리에 개최했다.이날 행사에는 도민회 회원을 비롯해 지역 내외 귀빈들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으며, 한 해를 마무리하는 뜻깊은 교류의 시간이 마련됐다.이임 회장인 김영광 회장은 그동안 도민회 회원 확충과 조직...
  5. 유경종 대표 “기본에 충실한 품질과 납기가 기업의 힘” 충남 천안시 성환읍에 위치한 전장 임가공 전문기업 드림전장 주식회사(대표이사 유경종)이 30년 이상 축적된 케이블 하네스 분야의 기술력을 바탕으로 안정적인 성장과 사업 다각화를 이어가고 있다.드림전장은 케이블 하네스 임가공을 주력으로 각종 전장 부품 임가공 서비스를 제공하는 전문기업이다. 특히 대표를 비롯한 핵심 인력이 30...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