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안중청소년문화의집, 청소년운영위원회 및 자치조직과 함께하는 관장 간담회
  • 기사등록 2019-08-27 11:39:19
기사수정

청소년운영위원회 및 자치조직 청소년 40여명 참석평택시에서 위탁받아 (재)평택시청소년재단에서 운영하는 안중청소년문화의집은 8월 24일(토) 오후 1시 30분부터 청소년운영위원회 및 자치조직과 함께하는 관장 간담회를 실시하였다.


 간담회에는 문화의집 소속 청소년운영위원회 및 자치조직 청소년 4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청소년들의 목소리를 듣기위해 평택시청 교육청소년과 윤을숙 팀장, 차정식 주무관, 평택시청소년문화센터 이종규 센터장, 평택시고등학교학생회장연합 서부지역장 이수환 청소년, 서부지역 청소년동아리 ‘라곰’ 강현규, 김기범, 김성웅 단원이 참여하였다.

 

 이번 간담회는 특별히 참석한 청소년들의 의견 수렴을 위하여 청소년 한명 한명에게 포스트잇을 나눠주어 ‘문화의집 및 서부 청소년들을 위한 내용’을 적도록 하였다. 


 청소년들은 ‘동아리 활동하는데 있어서 동아리실이 많이 부족하다.’고 말하며 또 ‘서부지역에 청소년을 위한 시설이 안중청소년문화의집 밖에 없는데 더 증설했으면 좋겠다.’라는 두 의견을 많은 청소년들이 이야기 하였다. 그 외에도 ‘청소년 수련시설 증가’, ‘셔틀버스 운행’, ‘문화의집 홍보’, ‘문화의집 안전용품 구입 및 설치’ 등 다양한 의견을 제안 및 건의 하였다.


 청소년운영위원회 ‘청온누리’ 송시은(청북고 3) 위원장은 “오늘 간담회에 많은 청소년들과 청소년시설 관계자분들이 관심을 갖고 참석했기에 다양하고 긍정적인 내용들이 나올 수 있었다.”고 말하며 “오늘 나온 내용들이 잘 반영이 되었으면 좋겠다.”고 전달하였다.


 평택시청 교육청소년과 윤을숙 팀장은 “오늘 간담회에 많은 청소년들이 참석하였는데, 그만큼 서부지역 청소년들이 관심이 많다는 것을 알 수 있었다.”고 말하며 “오늘 나온 의견들에 대해서는 서부지역 청소년들을 위해 검토하도록 하겠다.”고 말하였다.


 안중청소년문화의집이 자치조직 청소년뿐만 아니라 더 나아가 서부 청소년들을 위한 청소년시설로서 더욱 노력하고 나아갈 수 있도록 많은 응원과 격려 바란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gginews2.dadamedia.net/news/view.php?idx=58941
  • 기사등록 2019-08-27 11:39:19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많이 본 뉴스더보기
  1. 경기도교육청, 2025 경기 중등 탐구수업공동체 발대식’ 경기도교육청(교육감 임태희)이 16일 ‘2025 경기 중등 탐구수업공동체 발대식’을 개최한다. 깊이있는 수업 비전 공유로 질문과 탐구, 토론 중심의 교실수업 혁신 분위기 확산에 적극 앞장설 계획이다.도교육청은 교사가 학생의 사유 능력을 키우고 성장 중심의 교육을 구현할 수 있도록 질문과 탐구, 토론 중심 수업 역량 강화에 다양.
  2. “재난지원금이 숨겨진 빚으로”… 이혜원 의원, 이재명 前 지사 행정 강도 높게 비판 경기도의회 이혜원 의원(국민의힘, 양평2)은 민선7기 당시 이재명 전 경기도지사가 집행한 재난지원금 정책에 대해 “경기도의 미래세대에 재정 부담을 전가한 무책임한 행정”이라고 강도 높게 비판했다.이 의원은 2021년 전 도정이 전 도민에게 1인당 10만 원씩 지급한 재난지원금에 대해, “도민 세금 부담과는 무관하다”는 당...
  3. 크리스토퍼 20대 총동문회, 단양 느티나무학교에서 야유회 성료 크리스토퍼 20대 총동문회(총동문회장 문경옥)는 지난 4월 19일(토), 충청북도 단양군 어상천면에 위치한 느티나무학교에서 총동문 야유회를 성황리에 개최했다.이번 야유회는 “응답하라 크리스토퍼! 우리 함께 학교 가자”라는 슬로건 아래, 동문 간의 우애를 다지고 화합을 도모하는 뜻깊은 시간으로 마련되었으며, 다양한 레크리에...
  4. 화성도시공사, 승하차 안전도우미 활동으로 현장 중심 교통약자 배려 실천 화성도시공사(사장 한병홍, 이하 HU공사)는 4월 20일 ‘장애인의 날’을 맞아 교통약자에 대한 배려와 실질적 이동권 보장을 위한 승‧하차 안전도우미 활동을 성공적으로 전개했다. 이번 활동은 지역사회 중심의 ESG(환경·사회·지배구조) 실천과 교통복지 증진이라는 공사의 사회적 책임을 반영한 것으로, 발안 만세시장 장날...
  5. 경기도의회 이한국 의원, “경기형 웰니스 관광, 미래 관광산업 핵심 성장 동력” 강조 경기도의회 문화체육관광위원회 이한국 의원(국민의힘, 파주4)은 4월 21일 열린 제4회 웰니스 관광 자문위원회에 참석해, “경기도만의 특색 있는 웰니스 관광 전략을 통해 도의 관광산업에 새로운 경쟁력을 더해야 한다”고 밝혔다.이한국 의원은 “몸과 마음의 쉼이 중요한 시대에 웰니스는 단순한 유행이 아닌 삶의 본질적인 가..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