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수원화성문화제추진위원회·수원문화재단, 9월 30일까지 '수원화성문화제' 기부 캠페인
  • 기사등록 2019-06-05 17:25:13
기사수정

수원연극축제 현장에서 열린 ‘제56회 수원화성문화제’ 기부 캠페인 모습

 수원화성문화제추진위원회와 수원문화재단이 9월 30일까지 제56회 수원화성문화제 범시민 기부참여 캠페인을 전개한다.


 개인·단체·기업 등 누구나 기부에 참여할 수 있다. 수원화성문화제 홈페이지(http://www.swcf.or.kr/shcf) ‘기부캠페인’ 게시판을 클릭해 신청서를 작성한 후 계좌이체·카드결제 방식으로 기부금을 낼 수 있다.


 온라인 기부가 어려운 신청자는 홈페이지에서 기부신청서를 내려받아 작성한 후 이메일(gibu@swcf.kr)로 보내고, 기부금을 입금하면 된다.


 기부금은 ▲능행차 재현 행사장에 사회적 약자 특별관람석 설치 ▲시민과 관광객이 함께 참여하는 ‘시민 프로그램’ 제작 ▲기부 참여로 이뤄지는 사회 공헌 퍼레이드 등에 사용한다.


 기부자에게는 수원문화재단에서 기부금영수증·기부증서를 발급해주고, 소정의 답례품(우산·배지)을 증정한다. 또 수원화성문화제 백서에 기부자 이름을 수록한다.


 수원화성문화제추진위원회와 수원문화재단은 ‘찾아가는 기부 홍보부스’ 운영, 구별 순회 설명회 개최, 관계 기관·기업 방문 홍보 등으로 기부 캠페인을 적극적으로 알릴 계획이다.


 지난 5월 24~26일 경기상상캠퍼스에서 열린 수원연극축제에서 처음으로 찾아가는 기부 홍보부스를 운영해 119만 3000원을 모금했다. 수원야행, 재즈 페스티벌 등 주요 행사 현장에서 운영할 예정이다.


 김훈동 수원화성문화제추진위원회 공동위원장은 “시민 여러분의 기부 참여는 수원화성문화제를 글로벌 축제로 성장시키는 소중한 밑거름이 될 것”이라며 “10월에 열리는 제56회 수원화성문화제에 많은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제56회 수원화성문화제는 10월 3일부터 6일까지 수원화성 일원에서 열린다. 수원화성문화제의 가장 큰 볼거리인 정조대왕 능행차 공동재현은 서울 창덕궁에서 화성시 융릉에 이르는 59.2km 구간에서 완벽하게 이뤄진다.


 문의: 031-248-9554, 수원화성문화제TF팀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gginews2.dadamedia.net/news/view.php?idx=58259
  • 기사등록 2019-06-05 17:25:13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많이 본 뉴스더보기
  1. "2025 을지연습" 오산시에 바란다 오늘부터 오산시는 나흘간의 일정으로 ‘2025 을지연습’을 실시한다. 국가적 차원의 비상 대비 훈련이지만, 그 의미와 효과는 결국 지역 현장에서의 실천 여부에 달려 있다. 이번 훈련은 단순히 중앙정부의 지침에 따라 움직이는 의례적 행사에 그쳐서는 안 된다. 오산시가 이번 을지연습을 통해 진정으로 점검해야 할 것은 시민 안전...
  2. 김승원 의원, 용인-과천 고속도로 지하화 사업 예타 선정 환영 더불어민주당 김승원 국회의원(수원갑, 경기도당 위원장)은 20일 용인~수원~과천 구간을 잇는 지하고속도로 사업인 ‘용인-과천 지하고속도로 신설사업’이 정부 예비타당성 조사 대상 사업으로 선정된 것에 대해 환영의 뜻을 밝혔다.  기획재정부는 전날 열린 2025년 제8차 재정사업평가위원회에서 용인-과천 지하고속도로 신설사...
  3. 김동연도지사 “하남교산 신도시, 대한민국 대표 ‘AI시티’로 만들겠다” 김동연 경기도지사가 “하남 교산 신도시가 대한민국 AI 산업을 선도하는 핵심 거점이 되도록 모든 역량을 총동원하겠다”고 밝혔다.김동연 지사는 21일 국회의원회관에서 열린 ‘지속가능 미래도시와 국가 AI 경쟁력 강화’ 토론회에서 축사를 통해 이같이 말했다. 김동연 지사는 “AI는 이제 단순한 산업 혁신 도구를 넘어서...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