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화성시 ‘뱃놀이 축제’ 5월 17일부터 유료 프로그램 및 승선체험 티켓 오픈!
  • 기사등록 2019-05-15 12:18:59
기사수정

‘뱃놀이 축제’ 승선체험오는 6월 5일 개막하는 ‘2019 화성 뱃놀이 축제’의 크루즈요트체험을 비롯한 유료 프로그램의 티켓판매가 5월 17일 오후 2시부터 공식홈페이지를 통해 진행된다.


 화성 뱃놀이 축제의 대표 프로그램인 승선체험은 ‘배빵빵 뱃놀이’ 라는 이름으로 진행되며, 보트, 요트, 유람선을 포함한 총 10종 59척의 배를 만날 수 있다. 보다 특별한 승선체험을 즐기길 원한다면 ‘뱃놀이 풍류단’을 추천한다. 이는 해상 퍼레이드와 함께 즐기는 고품격 해상파티로 크루저요트 내에서 익사이팅 플라이보드쇼와 제트스키쇼를 관람할 수 있다. 직접 선상 낚시를 즐길 수 있는 ‘해적 낚시왕 테마배’ 또한 색다른 승선체험이 될 것이다.


 아이들과 함께 행사장을 찾는다면 1일 35명씩 진행되는 화성 어촌마을 탐험을 추천한다. 백미리, 궁평리, 제부리 등 화성의 어촌마을을 직접 보고 느낄 수 있는 생태체험으로 축제장 관람과 크루저요트 승선체험, 어촌마을 갯벌체험 프로그램이 연계되어 있다. 


 직접 몸으로 즐기는 활동적인 체험을 원한다면 전통 물고기잡기를 추천한다. 바닷가에 둑처럼 돌을 쌓아 밀물과 썰물의 차를 이용한 전통 고기잡이 방식인 독살에서 물고기 잡기 체험을 즐길 수 있다. 체험료는 12,000원이며 잡은 물고기는 어촌계 직판장에서 5,000원에 조리 가능하다. 


 무료 프로그램 또한 넘쳐난다. 해상에서 즐기는 다양한 무동력기구는 ‘배동동 바다놀이’라는 이름으로 진행되며 삼륜 빅바이크, 수상자전거, 펀보트 등의 프로그램을 즐길 수 있다. 육상에서 즐기는 ‘물팡팡 물놀이존’은 워터파크, 수중 범퍼카, 어린이 수영장, 유아를 위한 촉촉이 모래놀이터 등 총 6종의 체험프로그램으로 구성된다. 


 이 외에도 8종의 부대체험 프로그램과 뱃놀이 버스킹, 뱃놀이 라디오 스튜디오, 밤바다 달빛포차, 밤바다 레이저쇼 등의 프로그램도 축제를 더욱 완벽하게 즐길 수 있는 방법이 될 것이다. 밤바다를 배경으로 한 야간프로그램은 6월 6일, 8일 진행되니 특별히 눈여겨 볼 만하다. 이는 신규 프로그램으로 전곡항의 야경과 일루미네이션 오브제, 불꽃이 어우러진 신규 해상 프로그램이다.


 화성 뱃놀이 축제의 유료 티켓 오픈은 5월 17일 14시에 진행되며, 체험료와 시간표는 프로그램별로 상이하며 공식홈페이지(www.화성뱃놀이축제.com)에서 확인 할 수 있다. 미취학 아동과 36개월 미만의 유아에게는 할인 혜택이 적용된다. 1만 원 이상 유료 승선티켓 구매자에게는 행복화성 지역화폐 3천원 권을 제공한다. 



또한 ‘화성 뱃놀이 축제’에서는 축제와 문화예술에 관심이 있는 시민을 대상으로 한 ‘시민모니터링단’ 참가자를 모집하고 있다.


문의: 031-355-7266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gginews2.dadamedia.net/news/view.php?idx=58033
  • 기사등록 2019-05-15 12:18:59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많이 본 뉴스더보기
  1. "2025 을지연습" 오산시에 바란다 오늘부터 오산시는 나흘간의 일정으로 ‘2025 을지연습’을 실시한다. 국가적 차원의 비상 대비 훈련이지만, 그 의미와 효과는 결국 지역 현장에서의 실천 여부에 달려 있다. 이번 훈련은 단순히 중앙정부의 지침에 따라 움직이는 의례적 행사에 그쳐서는 안 된다. 오산시가 이번 을지연습을 통해 진정으로 점검해야 할 것은 시민 안전...
  2. 김승원 의원, 용인-과천 고속도로 지하화 사업 예타 선정 환영 더불어민주당 김승원 국회의원(수원갑, 경기도당 위원장)은 20일 용인~수원~과천 구간을 잇는 지하고속도로 사업인 ‘용인-과천 지하고속도로 신설사업’이 정부 예비타당성 조사 대상 사업으로 선정된 것에 대해 환영의 뜻을 밝혔다.  기획재정부는 전날 열린 2025년 제8차 재정사업평가위원회에서 용인-과천 지하고속도로 신설사...
  3. 김동연도지사 “하남교산 신도시, 대한민국 대표 ‘AI시티’로 만들겠다” 김동연 경기도지사가 “하남 교산 신도시가 대한민국 AI 산업을 선도하는 핵심 거점이 되도록 모든 역량을 총동원하겠다”고 밝혔다.김동연 지사는 21일 국회의원회관에서 열린 ‘지속가능 미래도시와 국가 AI 경쟁력 강화’ 토론회에서 축사를 통해 이같이 말했다. 김동연 지사는 “AI는 이제 단순한 산업 혁신 도구를 넘어서...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