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아자동차’ 화성공장노동조합 기부금 전달식지난 24일, 기아자동차 화성공장노동조합(윤민희 지회장)은 향남읍사무소(형태훈 읍장)에 무궁화동산 조성사업지원금 500만원, 독거노인지원센터(박영숙 센터장)에 독거노인 반찬지원금 500만원 을 기부했다.
화성시자원봉사센터 이종권 이사장은 기업이 지역내 문제와 다양한 이슈에 대한 기업사회공헌의 패러다임 변화가 필요함을 이야기 하며, 기아자동차 화성공장노동조합의 기부활동에 감사의 말을 전했다.
기아자동차 화성공장노동조합 정용구 수석부회장은 3.1운동 100주년을 기념하여 3.1운동의 정신을 계승하고 나라사랑의 의미를 되새기는 의미로 무궁화동산 조성사업지원금 500만원을 기부했다.
그는 이어 기업의 사회적책임을 다하겠다는 일념으로 지역 내 소외된 이웃과의 행복한 상생을 위해 독거노인지원센터에 독거노인 반찬지원금도 함께 전달했다.
향남읍사무소 형태훈 읍장은 “화성시에 무궁화가 꽃피는 무궁화도시가 되길 희망하며, 무궁화동산 조성사업이 연중 행사가 아닌 지속적 사업으로 진행하겠다”며 감사의 말을 전했다.
향남읍 이장단 협의회 안성현 회장은 “무궁화 꽃길 조성을 통해 많은 분들이 찾아오게 노력하겠다.”라고 전했다.
화성시 궁평항, 풍어와 어업인의 안전을 기원 ‘제8회 풍어제’ 안내 포스터개최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