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화성시 나래울종합사회복지관 ‘2019 나래을 봄 더하기 축제’
  • 기사등록 2019-04-11 16:56:35
기사수정

2019 나래을 봄 더하기 축제 화성시민의 복지향상과 행복한 삶을 위해 달려온 화성시(시장 서철모) 설립, 한림대학교 운영 나래울종합사회복지관(관장 김정희)이 개관 8주년을 맞이하여 오는 4월 26일(금)~27일(토) ‘2019 나래을 봄 더하기 축제’를 개최한다.


본 축제는 지역주민이 함께하는 ‘화성시 위기가정 SOS 기금 마련’을 목적으로 진행되며, 4월 26일(금) 국내 최대 나래울종합사회복지관 선포식을 시작으로 SOS 기금마련 바자회, 지역주민 플리마켓이 진행된다.


4월 27일(토)에는 SOS 기금마련 바자회와 더불어 한림대학교동탄성심병원 건강부스, 먹거리 부스, 버블·마술쇼, 어린이 체험활동, 가족활동, 에어바운스, 가족 미니운동회 등 먹거리, 볼거리, 즐길 거리가 가득한 축제의 장이 마련된다.


한편, 27일(토)에는 이마트 동탄점(지점장 박종석)과 함께 이마트 희망나눔 프로젝트 ‘지구사랑, 환경사랑 그림그리기 대회’가 함께 진행된다. 그림 그리기 대회는 지역 내 초등학생 100명을 대상으로 진행한다.


이번 축제에는 이마트 동탄점, AP시스템(주), ㈜에코그린, ㈜제이피씨코리아, ㈜비엔에이치, 현성에이엔씨, 엠투오피스 동탄화방점, 한국종합주방, 드롭탑 수변공원점, 키즈아울렛, 라울, 최황집, 김명수 등 지역사회 내 단체 및 기관, 개인이 후원하고 화성시푸드통합지원센터의 협력이 더해져 축제에 풍성함을 더할 전망이다. 


김정희 관장은 “본 축제를 통해 화성시 위기가정에 보탬이 되고자 하며, 따뜻한 봄날 나래울에서 주민들이 함께 웃고 즐기셨으면 좋겠다. 많은 참여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나래울 홈페이지(www.narewul.or.kr) 및 전화(031-8015-7481)으로 문의하면 된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gginews2.dadamedia.net/news/view.php?idx=57672
  • 기사등록 2019-04-11 16:56:35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많이 본 뉴스더보기
  1. "2025 을지연습" 오산시에 바란다 오늘부터 오산시는 나흘간의 일정으로 ‘2025 을지연습’을 실시한다. 국가적 차원의 비상 대비 훈련이지만, 그 의미와 효과는 결국 지역 현장에서의 실천 여부에 달려 있다. 이번 훈련은 단순히 중앙정부의 지침에 따라 움직이는 의례적 행사에 그쳐서는 안 된다. 오산시가 이번 을지연습을 통해 진정으로 점검해야 할 것은 시민 안전...
  2. 김승원 의원, 용인-과천 고속도로 지하화 사업 예타 선정 환영 더불어민주당 김승원 국회의원(수원갑, 경기도당 위원장)은 20일 용인~수원~과천 구간을 잇는 지하고속도로 사업인 ‘용인-과천 지하고속도로 신설사업’이 정부 예비타당성 조사 대상 사업으로 선정된 것에 대해 환영의 뜻을 밝혔다.  기획재정부는 전날 열린 2025년 제8차 재정사업평가위원회에서 용인-과천 지하고속도로 신설사...
  3. 김동연도지사 “하남교산 신도시, 대한민국 대표 ‘AI시티’로 만들겠다” 김동연 경기도지사가 “하남 교산 신도시가 대한민국 AI 산업을 선도하는 핵심 거점이 되도록 모든 역량을 총동원하겠다”고 밝혔다.김동연 지사는 21일 국회의원회관에서 열린 ‘지속가능 미래도시와 국가 AI 경쟁력 강화’ 토론회에서 축사를 통해 이같이 말했다. 김동연 지사는 “AI는 이제 단순한 산업 혁신 도구를 넘어서...
  4. 경기도 ‘미군 반환공여구역 개발 활성화 방안’ 국회 토론회 김동연 경기도지사가 “반환공여구역 개발은 ‘희생에 대한 보상’을 넘어 대한민국 경제의 새로운 성장동력을 만드는 ‘투자’”라며 총 3천억 원 규모의 개발기금 조성, 지방도 9개 노선 신설 등 교통인프라 개선, 선제적 규제 개선 등 반환공여구역 개발에 대한 구체적 정책방향을 밝혔다. 김동연 지사는 25일 국회도서.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