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인뉴스】경기도장애인체육회는 지난 27일 한국건강관리협회 경기지부 별관에서 도장애인체육회 소속 선수 및 가맹단체, 기타 관계자 건강검진 우대서비스 제공 등의 내용으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
이날 도장애인체육회 장호철 사무처장, 한국건강관리협회 경기지부 이영강 본부장을 비롯한 관계자 10여명이 참석, 업무협약을 체결하여 도내 장애인의 건강지킴이가 되기로 약속했다.
구체적인 협약 내용은 도장애인 소속 관계자 건강검진 우대서비스 및 홍보, 의료지원, 기타 사업협력에 관한 제반사항 등 실질적인 정보가 포함되어 있다.
도장애인체육회 장호철 사무처장은 “이번 계기로 장애인의 삶의 질이 한층더 높아질 것이라 믿으며, 건강지킴이 역할의 일등공신인 한국건강관리협회와 상생발전할 수 있도록 지속적인 협의를 하겠다.”고 전했고, 한국건강관리협회 경기지부 이영강 본부장은 “더욱더 높은 양질의 서비스를 제공하여 도민의 건강을 지켜나갈 것이며, 체육과 의료가 일원화 되어 나갈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덧붙였다.
한편 도장애인체육회는 전년도까지 한신대학교, 경기도지체장애인협회 등 6개소와 업무협약을 맺었으며, 올해는 도내 유관기관 및 단체, 병원 등 11개소(한국건강관리협회 경기지부 등)와 업무협약식을 가질 예정이다.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