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기사수정
    안성맞춤아트홀 개관1주년 기념공연 <뮤지컬 콘서트> 포스터
[시사인경제] 안성맞춤아트홀이 오는 11월 7일 개관 1주년과 연말을 맞아 다양하고 수준 높은 기획 공연들을 잇달아 선보인다. 안성맞춤아트홀은 2017년 11월 개관 이후 다양한 프로그램을 운영하여 시민들의 문화·예술 갈증을 해소하고 경기남부 대표 문화공간으로 자리 매김해 가고 있다.

11월 9일 안성맞춤아트홀은 개관1주년 기념공연 옥주현·이건명·이지훈·이지혜 "뮤지컬 콘서트"를 시작으로 개그쇼, 클래식, 발레, 재즈 등 다양한 장르의 공연을 마련했다. "뮤지컬 콘서트"는 시민들의 호응 속에 티켓 오픈과 함께 매진됐다.

개그콘서트의 인기 주역 박성호, 김원효, 김재욱, 정범균, 이종훈이 뭉쳐 만든 버라이어티 개그쇼 "쇼그맨"은 11.17~18 양일간 공연한다. 수능 수험표를 지참하면 공연할인을 받을 수 있다.

11월 24일 경기필하모닉 상임지휘자 마시모 자네티와 피아니스트 발렌티나 리시차가 브람스 교향곡 1번과, 피아노 협주곡 2번을 선보일 예정이다.

12월 15일 러시아 상트페테르부르크 국립발레단 내한공연 "호두까기인형"은 오케스트라의 연주로 러시아 정통 클래식 발레의 진수를 맛 볼 수 있을 것이다.

12월 25일 크리스마스에는 아시아를 대표하는 재즈 보컬리스트 웅산과 빅밴드가 함께하는 콘서트가 열린다. 연인, 친구와 가족과 함께 즐길 수 있도록 캐롤부터 귀에 익숙한 재즈, 그녀의 대표곡 까지 다양한 곡으로 구성했다.

12월 30일 안성맞춤아트홀이 준비한 송년음악회는 유키 구라모토와 친구들이다. 이번 공연은 특별한 친구 피아니스트 지용 & 바이올리니스트 대니 구가 함께한다. 클래식 곡을 대형 오케스트라와 함께 협연하며 2018년의 마지막을 화려하게 장식할 것이다.

12월 기획공연은 11월 1일 오후 2시부터 티켓을 판매할 예정이며 자세한 공연 정보는 안성맞춤아트홀 홈페이지를 참고하면 된다.

앞으로도 안성맞춤아트홀은 시민과 함께 소통하며 지역문화예술의 거점을 공고히 하고 더 나아가 경기남부를 대표하는 새로운 ‘문화예술 랜드마크’로 그 입지를 다질 예정이며, 보다 다양하고 수준 높은 공연과 전시 프로그램으로 시민들께 선사할 계획이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gginews2.dadamedia.net/news/view.php?idx=55912
  • 기사등록 2018-10-30 15:21:00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많이 본 뉴스더보기
  1. "2025 을지연습" 오산시에 바란다 오늘부터 오산시는 나흘간의 일정으로 ‘2025 을지연습’을 실시한다. 국가적 차원의 비상 대비 훈련이지만, 그 의미와 효과는 결국 지역 현장에서의 실천 여부에 달려 있다. 이번 훈련은 단순히 중앙정부의 지침에 따라 움직이는 의례적 행사에 그쳐서는 안 된다. 오산시가 이번 을지연습을 통해 진정으로 점검해야 할 것은 시민 안전...
  2. 김승원 의원, 용인-과천 고속도로 지하화 사업 예타 선정 환영 더불어민주당 김승원 국회의원(수원갑, 경기도당 위원장)은 20일 용인~수원~과천 구간을 잇는 지하고속도로 사업인 ‘용인-과천 지하고속도로 신설사업’이 정부 예비타당성 조사 대상 사업으로 선정된 것에 대해 환영의 뜻을 밝혔다.  기획재정부는 전날 열린 2025년 제8차 재정사업평가위원회에서 용인-과천 지하고속도로 신설사...
  3. 김동연도지사 “하남교산 신도시, 대한민국 대표 ‘AI시티’로 만들겠다” 김동연 경기도지사가 “하남 교산 신도시가 대한민국 AI 산업을 선도하는 핵심 거점이 되도록 모든 역량을 총동원하겠다”고 밝혔다.김동연 지사는 21일 국회의원회관에서 열린 ‘지속가능 미래도시와 국가 AI 경쟁력 강화’ 토론회에서 축사를 통해 이같이 말했다. 김동연 지사는 “AI는 이제 단순한 산업 혁신 도구를 넘어서...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