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인뉴스】경기도장애인체육회는 지난 5일 안성시 공도읍사무소 회의실에서 '제5회 경기도장애인체육대회 및 제9회 전국장애학생체육대회 대표자회의'를 개최했다.
|
이날 회의에서는 제5회 경기도장애인체육대회 관련 개최 기본계획 및 종목별 참가요강, 개최지 추진상황 보고 및 향후 추진일정, 대회 시스템 사용방법을 설명하고, 제9회 전국장애학생체육대회 참가 관련 대회개요 및 주요추진일정, 운영방침에 대해 토의했다.
이번 대회는 새롭게 개발한 경기도만의 대회시스템 사용으로 어디에서든 인터넷을 통해 신청 및 확인이 가능해져, 기존 문서처리방식보다 편리하고 효율적으로 변경된다.
설명 및 질의응답 시간을 통해 다양한 정보 공유, 예산 및 선수단규모 등 전반적인 설명과 협의를 위해 마련된 이번 회의에는 장호철 도장애인체육회 사무처장과 임직원, 6명, 시·군 담당자 40명, 도교육청 및 학교 20명, 가맹경기단체 16명 등 총 82명이 참석했다.
경기도장애인체육회 장호철 사무처장은 “이번 회의를 통해서 가맹경기단체 및 학교, 시·군지부의 정보 공유가 활발히 이루어져 경기도장애인체육대회 및 전국장애학생체육대회 준비의 부족함을 최소화 하도록 하고, 그에 따라 우수한 결과도 나오기를 기대한다.”고 밝혔다.
한편 작년도 미개최로 인해 올해 제5회 경기도장애인체육대회를 안성시 일원에서 개최하고, 제9회 전국장애학생체육대회는 오는 5월 19일~22일, 제주특별자치도 일원에서 개최된다.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