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기사수정

 【경기인뉴스】경기도는 지난달 27일 의정부 소재 신곡노인종합복지관에서 ‘제6대 경기도 노인복지관 협회장’ 이·취임식을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날 취임식에는 홍문종 국회의원, 문희상 국회의원, 경기도의회 보건복지위원회 원미정 위원장, 박순자 도의원, 김원기 도의원, 조남혁 도의원, 이호경 한국노인복지관협회장 등 2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축하와 격려의 시간을 가졌다.

 

이날 배승룡 신임 협회장은 취임사에서 “박노숙 전임 협회장의 훌륭한 공적과 열정을 이어받을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이어 “경기도의 노인복지 증진을 위해 혼신의 힘을 기울이고, 협회가 안정적인 발전을 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덧붙였다.

 

배승룡 신임 협회장은 현재 의정부 신곡노인종합복지관 관장으로 재임하면서 노인들의 안정적 일자리와 사회활동 제공을 위한 ‘마음쉼터’운영 등 노인 복지 증진을 위한 활동에 앞장서왔다. 더불어 경기도 지역사회복지협의체 북부권역 대표, 의정부시 사회복지협의회 이사, 한국다문화복지협회 의정부지부장으로 활동하며 북부지역 주민들의 복지증진을 위해 다양한 활동을 펼쳐왔다.

 

향후 배승룡 협회장은 도내 노인 복지 증진을 위한 정책개발 및 우수 정보 교류 등의 활동을 통해 ‘따뜻하고 복된 경기도’를 만드는데 크게 기여할 것으로 기대된다.

 

이날 김복자 도 복지여성실장은 축사를 통해 “협회가 도내 125만도어르신들의 건강과 행복한 삶을 도모하기 위한 초석(礎石)이 되어줄 것”을 당부했다. 아울러 김복자 실장은 “도와 협회가 연계해 훌륭한 사업들을 발굴하고 노인 복지 증진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이임하는 제5대 박노숙 전임 협회장은 부천 오정노인복지관장으로, 4년간 협회장의 역할을 충실히 수행했다. 특히 도 북부청의 ‘경기 은빛사랑 어르신 성 인식개선 사업’에 대해 남다른 열정을 가지고 업무를 추진한 바 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gginews2.dadamedia.net/news/view.php?idx=5506
  • 기사등록 2015-03-02 07:37:00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많이 본 뉴스더보기
  1. 경기도, ‘전세사기피해주택 긴급 관리 지원 사업’ 2차 모집 경기도가 임대인 부재로 관리 공백이 발생한 전세사기피해주택의 안전 확보와 피해 복구를 지원하기 위해 8월 28일부터 10월 10일까지 ‘긴급 관리 지원 사업’ 2차 신청을 받는다. 이번 2차 모집은 1차에 미처 신청하지 못한 피해세대와 추가 수요에 대응하기 위해 올해 남은 기간과 예산을 활용해 추진한다. 지난 5월 전국 최초로 1차 모...
  2. 공실 걱정 없는 월세 보장, 안정 수익을 원하는 투자자들의 선택(AD) 최근 국내 부동산 시장은 경기 침체와 금리 인상, 거래 위축 등으로 불안정한 흐름을 이어가고 있다. 이런 상황 속에서도 매달 안정적인 임대 수익을 확보할 수 있는 투자처가 있어 투자자들의 이목이 집중된다. 바로 오산 K-55 미군 전용 렌트하우스 ‘프라운트힐스 오피스텔 분양’이다.프라운트힐스는 입주 수요가 탄탄하고 공실 위...
  3. 오!! 산사랑 등산동호회 제6회 등반대회 성료 오산시산악 동호인들의 축제인 「오!! 산사랑 등산동호회 제6회 등반대회」가 지난 8월 31일(일) 오산 마등산 일원에서 성황리에 개최됐다.오!! 산사랑 산악회는 지난 2016년 11개 산악회로 발족했으며, 현재는 5개 산악회와 고문 16명으로 구성되어 활동을 이어오고 있다. 이번 대회는 ▲물향기산악회 ▲호박꽃산악회 ▲마메든산악회 ▲비타민.
  4. 오산중고 3130골프회, 안명수 회장배 대회 ‘화합과 단합의 장’ 성료 오산중고 3130골프회(회장 안명수)가 주최한 안명수 회장배 골프대회가 지난 8월 31일부터 9월 1일까지 강원도 파인리즈리조트CC에서 성대한 막을 내렸다. 이번 대회에는 7개 팀이 출전해 불꽃 튀는 승부 속에서도 동문 간의 굳건한 우정과 단합을 확인했다. 치열한 경쟁 끝에 공복규 회원이 71타로 영예의 1위를 차지했고, 박찬식 회원이 78타로 ...
  5. 경기도의회 정윤경 부의장, 제64주년 한국농촌지도자 경기도대회 참석 경기도의회 정윤경 부의장(더불어민주당, 군포1)은 9월 4일(목) 이천시 예스파크에서개최된 제64주년 한국농촌지도자 경기도대회행사에 참석했다.정 부의장은 축사를 통해 “농촌 발전을 위해 헌신해온 농업인들의 노고에 감사와 존경을 전하며, “농업인 여러분이 바로 대한민국 농업의 미래이며, 우리 농촌을 든든히 지탱하는 버팀..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