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수원시, 걸그룹 레인보우 전멤버 '지숙', 제55회 수원화성문화제 홍보대사 위촉
  • 기사등록 2018-09-20 10:58:00
기사수정
    수원시
[시사인경제] 수원시가 걸그룹 레인보우의 전 멤버이자 현재 솔로 가수와 파워블로거로 활동 중인 지숙을 ‘제55회 수원화성문화제’의 홍보 대사로 위촉했다.

염태영 수원시장은 20일 인계동 알렉스호텔 2층 카페에서 열린 ‘제55회 수원화성문화제’ 홍보대사 위촉식에서 지숙에게 위촉패를 전달했다.

2009년 데뷔해 국내외 팬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았던 걸그룹 레인보우의 전 멤버이자 현재 솔로 가수로 활동 중인 지숙은 요리·화장품 등을 주제로 한 블로그를 운영해 큰 인기를 끌고 있다.

파워블로거는 네이버·다음 등 인터넷 포털사이트에서 영향력이 큰 블로그를 운영하는 사람을 의미한다.

수원 출신인 지숙은 그동안 SNS 계정 등에 수원에 대한 깊은 애정과 관심을 보여 표현하기도 했다.

앞으로 1년 동안 수원화성문화제를 국내외에 알리는 다양한 활동을 할 예정이다.

지숙은 “정조대왕의 효심이 깃든 수원에서 태어난 것이 항상 자랑스러웠다”면서 “수원의 대표 전통문화축제인 수원화성문화제의 홍보대사로 위촉돼 정말 기쁘다”고 소감을 밝혔다. 이어 “최선을 다해 활동하겠다”고 다짐했다.

염태영 수원시장은 “만능엔터테이너인 지숙씨가 수원화성문화제가 젊은 세대가 함께 즐기는 축제로 거듭나는 데 큰 역할을 해 줄 것으로 기대한다”면서 “수원화성문화제의 성공적인 개최를 위해 적극적인 홍보 활동을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이날 위촉식에는 염태영 수원시장을 비롯해 김훈동 수원화성문화제추진위원회 공동위원장, 박흥식 수원문화재단 대표이사 등이 참석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gginews2.dadamedia.net/news/view.php?idx=54945
  • 기사등록 2018-09-20 10:58:00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많이 본 뉴스더보기
  1. "2025 을지연습" 오산시에 바란다 오늘부터 오산시는 나흘간의 일정으로 ‘2025 을지연습’을 실시한다. 국가적 차원의 비상 대비 훈련이지만, 그 의미와 효과는 결국 지역 현장에서의 실천 여부에 달려 있다. 이번 훈련은 단순히 중앙정부의 지침에 따라 움직이는 의례적 행사에 그쳐서는 안 된다. 오산시가 이번 을지연습을 통해 진정으로 점검해야 할 것은 시민 안전...
  2. 김승원 의원, 용인-과천 고속도로 지하화 사업 예타 선정 환영 더불어민주당 김승원 국회의원(수원갑, 경기도당 위원장)은 20일 용인~수원~과천 구간을 잇는 지하고속도로 사업인 ‘용인-과천 지하고속도로 신설사업’이 정부 예비타당성 조사 대상 사업으로 선정된 것에 대해 환영의 뜻을 밝혔다.  기획재정부는 전날 열린 2025년 제8차 재정사업평가위원회에서 용인-과천 지하고속도로 신설사...
  3. 김동연도지사 “하남교산 신도시, 대한민국 대표 ‘AI시티’로 만들겠다” 김동연 경기도지사가 “하남 교산 신도시가 대한민국 AI 산업을 선도하는 핵심 거점이 되도록 모든 역량을 총동원하겠다”고 밝혔다.김동연 지사는 21일 국회의원회관에서 열린 ‘지속가능 미래도시와 국가 AI 경쟁력 강화’ 토론회에서 축사를 통해 이같이 말했다. 김동연 지사는 “AI는 이제 단순한 산업 혁신 도구를 넘어서...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