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기사수정
    평택시 스마트 농업인 SNS 서포터즈 팸투어 실시(킹콩이농장)
[시사인경제] 평택시농업기술센터는 지난 3일 파워블로거와 관내 정보화 우수 농업인들을 스마트 농업인 SNS 서포터즈로 선발하여 평택시 농특산물 통합 브랜드인 슈퍼오닝과 영농현장을 집중 홍보하기 위해 팸투어를 실시했다.

슈퍼오닝 농산물 홍보 팸투어는 안중농협RPC에 방문하여 고품질 슈퍼오닝쌀 생산을 위한 철저한 품질관리, GAP인증 획득 및 해외 수출 현황 등을 블로그에 홍보했으며, 슈퍼오닝 배 재배농장을 방문하여 과즙이 많아 우수한 맛을 자랑하는 평택배의 재배 과정을 홍보했다.

또한 평택시 오성면에 위치한 천연염색 체험농장에 방문하여 농장주가 직접 재배한 천연염료 작물을 활용하여 옷감에 색을 입히는 과정을 소개했다.

끝으로 평택 로컬푸드를 홍보하기 위해 팽성읍에 위치한 백향과 농장과 진위면에 위치한 무화과 농장을 방문하여 농산물의 재배현황과 제철 농산물을 활용한 다양한 먹거리를 SNS를 통해 소비자에게 선보였다.

평택시 농업기술센터 관계자는 “이번 팸투어를 통해 소비자들이 평택 농산물의 우수성을 간접적으로 접함으로써 평택 농업의 인지도와 신뢰도를 높여 지역 농산물 직거래가 활성화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gginews2.dadamedia.net/news/view.php?idx=54437
  • 기사등록 2018-09-05 15:17:00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많이 본 뉴스더보기
  1. 김승원 의원, 용인-과천 고속도로 지하화 사업 예타 선정 환영 더불어민주당 김승원 국회의원(수원갑, 경기도당 위원장)은 20일 용인~수원~과천 구간을 잇는 지하고속도로 사업인 ‘용인-과천 지하고속도로 신설사업’이 정부 예비타당성 조사 대상 사업으로 선정된 것에 대해 환영의 뜻을 밝혔다.  기획재정부는 전날 열린 2025년 제8차 재정사업평가위원회에서 용인-과천 지하고속도로 신설사...
  2. 김동연도지사 “하남교산 신도시, 대한민국 대표 ‘AI시티’로 만들겠다” 김동연 경기도지사가 “하남 교산 신도시가 대한민국 AI 산업을 선도하는 핵심 거점이 되도록 모든 역량을 총동원하겠다”고 밝혔다.김동연 지사는 21일 국회의원회관에서 열린 ‘지속가능 미래도시와 국가 AI 경쟁력 강화’ 토론회에서 축사를 통해 이같이 말했다. 김동연 지사는 “AI는 이제 단순한 산업 혁신 도구를 넘어서...
  3. 경기도 ‘미군 반환공여구역 개발 활성화 방안’ 국회 토론회 김동연 경기도지사가 “반환공여구역 개발은 ‘희생에 대한 보상’을 넘어 대한민국 경제의 새로운 성장동력을 만드는 ‘투자’”라며 총 3천억 원 규모의 개발기금 조성, 지방도 9개 노선 신설 등 교통인프라 개선, 선제적 규제 개선 등 반환공여구역 개발에 대한 구체적 정책방향을 밝혔다. 김동연 지사는 25일 국회도서.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