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기사수정
    원평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이웃사랑 밑반찬 나눔 행사
[시사인경제] 평택시 원평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와 한국자율총연맹 여성회는 지난 30일, 독거노인 등 소외계층 70여가정에게 김장김치와 계란 장조림 등 밑반찬 나눔 행사를 가졌다.

이번 행사는 원평동 유정현 14통장이 계란 100판을 기부하고, 한국자유총연맹 여성회에서 예산을 지원, 지역사회보장협의체와 원평동 나눔센터에서 노력봉사를 하여 지원됐다.

이번 밑반찬 나눔행사는 원평동 뿐 아니라 실제로 생활이 어려운 신평동, 비전2동, 세교동의 소외계층에게도 전달되어 진정한 이웃사랑을 실천했다.

지원을 받은 한 어르신은 “날도 덥고 기운도 없었는데 직접 반찬을 들고 찾아와 안부를 걱정해줘서 정말 감사하다”며 거듭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황선형 원평동장은 “원평동 뿐 아니라 다른 동의 어려운 이웃에게도 함께 나누고 베푸려는 마음으로 아침부터 자발적으로 참여해주신 원평동 위원님들에게 깊은 감사를 드린다”면서 “앞으로도 따뜻한 나눔이 계속될 수 있도록 함께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원평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는 다음 달부터 경기공동모금회 민관협력사업에 공모하여 독거어르신들에게 공예프로그램을 제공하여 치매예방 및 삶의 만족도를 향상시키는 ‘원평 공예방’ 사업을 진행할 예정이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gginews2.dadamedia.net/news/view.php?idx=54269
  • 기사등록 2018-08-31 13:34:00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많이 본 뉴스더보기
  1. 경기도교육청, 2025 경기 중등 탐구수업공동체 발대식’ 경기도교육청(교육감 임태희)이 16일 ‘2025 경기 중등 탐구수업공동체 발대식’을 개최한다. 깊이있는 수업 비전 공유로 질문과 탐구, 토론 중심의 교실수업 혁신 분위기 확산에 적극 앞장설 계획이다.도교육청은 교사가 학생의 사유 능력을 키우고 성장 중심의 교육을 구현할 수 있도록 질문과 탐구, 토론 중심 수업 역량 강화에 다양.
  2. “재난지원금이 숨겨진 빚으로”… 이혜원 의원, 이재명 前 지사 행정 강도 높게 비판 경기도의회 이혜원 의원(국민의힘, 양평2)은 민선7기 당시 이재명 전 경기도지사가 집행한 재난지원금 정책에 대해 “경기도의 미래세대에 재정 부담을 전가한 무책임한 행정”이라고 강도 높게 비판했다.이 의원은 2021년 전 도정이 전 도민에게 1인당 10만 원씩 지급한 재난지원금에 대해, “도민 세금 부담과는 무관하다”는 당...
  3. 크리스토퍼 20대 총동문회, 단양 느티나무학교에서 야유회 성료 크리스토퍼 20대 총동문회(총동문회장 문경옥)는 지난 4월 19일(토), 충청북도 단양군 어상천면에 위치한 느티나무학교에서 총동문 야유회를 성황리에 개최했다.이번 야유회는 “응답하라 크리스토퍼! 우리 함께 학교 가자”라는 슬로건 아래, 동문 간의 우애를 다지고 화합을 도모하는 뜻깊은 시간으로 마련되었으며, 다양한 레크리에...
  4. 화성도시공사, 승하차 안전도우미 활동으로 현장 중심 교통약자 배려 실천 화성도시공사(사장 한병홍, 이하 HU공사)는 4월 20일 ‘장애인의 날’을 맞아 교통약자에 대한 배려와 실질적 이동권 보장을 위한 승‧하차 안전도우미 활동을 성공적으로 전개했다. 이번 활동은 지역사회 중심의 ESG(환경·사회·지배구조) 실천과 교통복지 증진이라는 공사의 사회적 책임을 반영한 것으로, 발안 만세시장 장날...
  5. 경기도의회 이한국 의원, “경기형 웰니스 관광, 미래 관광산업 핵심 성장 동력” 강조 경기도의회 문화체육관광위원회 이한국 의원(국민의힘, 파주4)은 4월 21일 열린 제4회 웰니스 관광 자문위원회에 참석해, “경기도만의 특색 있는 웰니스 관광 전략을 통해 도의 관광산업에 새로운 경쟁력을 더해야 한다”고 밝혔다.이한국 의원은 “몸과 마음의 쉼이 중요한 시대에 웰니스는 단순한 유행이 아닌 삶의 본질적인 가..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