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인뉴스】경기평택항만공사(사장 정승봉)는 5년 연속 자동차 수출입처리 1위를 달성한 명실상부 대한민국 자동차 물류 메카인 평택항의 생생한 소식을 전할 ‘제3기 평택항 대학생 기자단’을 모집한다고 22일 밝혔다.
|
2013년을 시작으로 올해 3기째를 맞은 평택항 대학생 기자단은 오는 3월 3일까지 신청 접수를 받고 서류심사를 거쳐 총 15명을 선발할 예정이다. 기자단으로 선정되면 3월부터 11월까지 9개월 간 기자단 공식 블로그 및 SNS 등을 통해 평택항의 소식을 전한다.
기자단에게는 소정의 원고료와 함께 매달 우수기자와 기사를 선정해 상장과 포상금을 지급한다. 또한 경기평택항만공사가 주최하는 각종 행사 및 프로모션에 우선 초청되며, 기자단 활동이 끝나면 공식 수료증이 발급된다.
경기평택항만공사 김정훈 홍보마케팅팀장은 “그간 평택항 대학생 기자단이 보여준 참신한 아이디어와 열정으로 평택항의 경쟁력과 현장의 소식을 생생히 전하는 메신저 역할을 잘 수행해왔다.”며 “올해도 무역현장과 배후권역 등 곳곳을 누비며 평택항의 우수성을 널리 알릴 열정 가득한 대학생 여러분의 많은 참여를 바란다.”고 말했다.
기자단 모집원서 접수는 공사 홈페이지(www.gppc.or.kr) 또는 취업카페 스펙업(cafe.naver.com/specup), 잡코리아(contest.jobkorea.co.kr)에서 지원서를 내려받아 작성한 후 3월 3일까지 전자우편(timch@naver.com)으로 제출하면 된다. 자세한 내용은 경기평택항만공사 홍보마케팅팀(031-686-0666)으로 문의하면 안내받을 수 있다.
합격자는 오는 3월 9일 공사 홈페이지에 발표되며, 공사는 합격자를 대상으로 3월 13일 기자단 발대식과 오리엔테이션(OT)을 진행할 계획이다.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