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 평택시 채용 박람회 개최(행사 사진) |
|
[시사인경제] 평택시는 한국산업단지공단평택지사와 함께 오는 9월 6일 오후 2시 부터 5시까지 이충문화체육센터에서 관내 중소기업의 애로사항 해소 및 지역 맞춤 일자리 제공을 위해 '2018 평택시 채용박람회'를 개최한다.
이번 채용 박람회는 기업의 고용 활성화를 유도하고 구직자에게 현장면접 기회를 제공하여 구인·구직자간 일자리 연계로 지역 일자리 활성화에 기여하며, 에스피엘 등 40개 대기업, 유망 강소기업 및 600여명의 구직자가 참여할 것으로 예상 하고 있다.
이날 행사는 채용관과 함께 이벤트관, 유관기관 및 안내관을 운영하고, 이력서 작성, 정보검색 등 구직자를 위한 서비스와 함께 무료 사진촬영, 취업타로 부스를 운영하게 되며, 특히 이번 채용 박람회는 신용회복 및 서민금융 지원을 통해 금융소외계층의 경제적 자립을 지원할 수 있도록 한국자산관리공사가 참여할 예정이다.
정장선 평택시장은 “새정부 제1의 국정과제인 일자리 창출을 적극 추진하고자 이번 채용 박람회를 진행하게 됐으며, 평택시 구인·구직난 해결 및 시민 삶의 질이 향상될 수 있도록 지역 일자리 창출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자세한 구인내용은 평택시청 홈페이지을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기타 사항은 평택시 일자리센터로 문의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