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기사수정
    의정부
[시사인경제] 의정부시 송산2동 복지지원과는 지난 20일 제2기 송산2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결산총회를 개최했다.

총회에는 유호석 송산2동행정복지센터 국장, 고무중 복지지원과장을 비롯한 원유현 위원장, 이은정 사무국장 등 임원진들과 위원들 총 21명이 참석하였으며, 제2기 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활동을 돌아보는 시간을 가졌다.

제2기 결산 내용으로는 저소득층 주민들에게 지원한 후원내역과 각종 사업보고를 시작으로 최근 표창 수여를 받은 신철호 위원에 대해 축하하는 자리를 마련했고, 오는 30일 출범할 제3기 송산2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임원진을 추대했다.

원유현 위원장은 “어려운 이웃들을 돕기 위해 노력했던 일들을 돌아보니 감회가 새롭고 임기동안 고생하셨던 임원진들과 위원분들게 감사드리며, 앞으로 송산2동을 빛낼 3기 임원님들께 진심으로 축하말씀 드린다”고 밝혔다.

고무중 복지지원과장은 “2년간 송산2동 발전을 위해 힘써주신 위원님들께 감사말씀 드리며 직원들이 보다 나은 복지서비스 연계를 위해 좋은 사업을 발굴하고 추진하기 위해 적극적인 행정을 펼칠 것이니 곧 출범할 3기에도 많은 협조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gginews2.dadamedia.net/news/view.php?idx=52980
  • 기사등록 2018-08-22 14:13:00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많이 본 뉴스더보기
  1. 김승원 의원, 용인-과천 고속도로 지하화 사업 예타 선정 환영 더불어민주당 김승원 국회의원(수원갑, 경기도당 위원장)은 20일 용인~수원~과천 구간을 잇는 지하고속도로 사업인 ‘용인-과천 지하고속도로 신설사업’이 정부 예비타당성 조사 대상 사업으로 선정된 것에 대해 환영의 뜻을 밝혔다.  기획재정부는 전날 열린 2025년 제8차 재정사업평가위원회에서 용인-과천 지하고속도로 신설사...
  2. 김동연도지사 “하남교산 신도시, 대한민국 대표 ‘AI시티’로 만들겠다” 김동연 경기도지사가 “하남 교산 신도시가 대한민국 AI 산업을 선도하는 핵심 거점이 되도록 모든 역량을 총동원하겠다”고 밝혔다.김동연 지사는 21일 국회의원회관에서 열린 ‘지속가능 미래도시와 국가 AI 경쟁력 강화’ 토론회에서 축사를 통해 이같이 말했다. 김동연 지사는 “AI는 이제 단순한 산업 혁신 도구를 넘어서...
  3. 경기도 ‘미군 반환공여구역 개발 활성화 방안’ 국회 토론회 김동연 경기도지사가 “반환공여구역 개발은 ‘희생에 대한 보상’을 넘어 대한민국 경제의 새로운 성장동력을 만드는 ‘투자’”라며 총 3천억 원 규모의 개발기금 조성, 지방도 9개 노선 신설 등 교통인프라 개선, 선제적 규제 개선 등 반환공여구역 개발에 대한 구체적 정책방향을 밝혔다. 김동연 지사는 25일 국회도서.
  4. 경기도, 세금탈루 회피 등 부동산 거래 거짓신고자 546명 적발 경기도는 올해 2월부터 7월까지 31개 시군의 부동산 거짓 신고 의심 사례 3,056건을 특별 조사한 결과, 납세 의무 회피 등의 목적으로 부동산 거래를 거짓 신고한 546명을 적발해 총 8억 8,930만 원의 과태료를 부과했다고 26일 밝혔다.도는 업·다운 계약 신고, 계약일 거짓 신고, 특수 관계(친인척) 간 매매 신고, 거래 대금 확인 불가 등 거짓 .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