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국내 최대, 국제 규모의 경기국제코스프레페스티벌 오는 15일에서 19일 개최 - 코스프레 퍼레이드, 코스프레 챔피언십, 애니송 콘서트 등 다양한 볼거리 눈길
  • 기사등록 2018-08-13 15:19:00
기사수정
    경기국제코스프레챔피언십 퍼포먼스
[시사인경제]국내 최대, 국제 규모의 코스프레페스티벌인 제2회 경기국제코스프레페스티벌이 오는 8월 15일부터 19일까지 한국만화박물관 및 부천영상문화단지에서 열리며, 코스프레 챔피언십, 코스프레 퍼레이드, 애니송 콘서트 등 다양한 볼거리를 마련했다.

전 세계 인기 캐릭터가 총 집합한 코스프레 퍼레이드가 축제 기간 매일 계속된다.

오는 15일, 16일, 17일, 19일 한국만화박물관과 야인시대 캠핑장 일대를 깜찍한 캐릭터 플로트카와 함께 순회하는 축제 행사장 코스프레 퍼레이드가 진행된다.

18일 부천시청 인근 도로 1.8km를 순회하는 부천코스프레 퍼레이드에서는 국내외 유명 전문 코스플레이어와 군악대 및 시민 공연단의 퍼포먼스가 펼쳐져 만화 도시 부천의 면모를 과시할 예정이다.

해외 인기 코스플레이어와 국내 최강 코스플레이어들 간의 화려한 경연이 펼쳐지는 ‘경기국제코스프레챔피언십’ 또한 놓칠 수 없는 하이라이트 행사다.

오는 18일에서 19일 파크존 야외 특설무대에서 개최되며 포즈, 댄스, 퍼포먼스 부문으로 나뉘어 총상금 1,500만 원을 두고 경연을 벌인다. 국제 코스프레 경연대회 임원인 타다아키 도사이 를 비롯한 총 9개국의 17명의 해외 유명 코스플레이어가 심사위원 및 퍼포먼스 경쟁팀으로 참석한다.

애니메이션 및 만화 주제가를 라이브 밴드로 공연하는 ‘애니송 콘서트’가 오는 16일에서 19일 저녁 시간 파크존 야외무대에서 개최된다. 갤럭시아, 캠프로젝트, 마크로스K, 이지두밴드, 해필리6, 애니사운드페스티벌 객원 세션 등 다양한 뮤지션들이 참여해 여름밤 열대야에 지친 몸을 깨워 줄 시원한 음악을 선사하며 17일에는 인기 코스프레 모델인 유리사가, 18일에는 유튜브에서 뮤직 크리에이터로 활동 중인 이라온이 특별 게스트로 참석할 예정이다.

또한, 끼와 흥이 넘치는 관람객들을 위한 장기자랑 시간인 ‘나도 오덕스타’ 무대가 마련되며 있으며 150m에 달하는 축제 푸드존에서는 다양한 버스킹 공연이 실시간으로 펼쳐진다.

제2회 경기국제코스프레페스티벌은 제21회 부천국제만화축제와 함께 개최되며, 자세한 사항은 부천국제만화축제 홈페이지 또는 축제사무국으로 문의할 수 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gginews2.dadamedia.net/news/view.php?idx=51998
  • 기사등록 2018-08-13 15:19:00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많이 본 뉴스더보기
  1. "2025 을지연습" 오산시에 바란다 오늘부터 오산시는 나흘간의 일정으로 ‘2025 을지연습’을 실시한다. 국가적 차원의 비상 대비 훈련이지만, 그 의미와 효과는 결국 지역 현장에서의 실천 여부에 달려 있다. 이번 훈련은 단순히 중앙정부의 지침에 따라 움직이는 의례적 행사에 그쳐서는 안 된다. 오산시가 이번 을지연습을 통해 진정으로 점검해야 할 것은 시민 안전...
  2. 김승원 의원, 용인-과천 고속도로 지하화 사업 예타 선정 환영 더불어민주당 김승원 국회의원(수원갑, 경기도당 위원장)은 20일 용인~수원~과천 구간을 잇는 지하고속도로 사업인 ‘용인-과천 지하고속도로 신설사업’이 정부 예비타당성 조사 대상 사업으로 선정된 것에 대해 환영의 뜻을 밝혔다.  기획재정부는 전날 열린 2025년 제8차 재정사업평가위원회에서 용인-과천 지하고속도로 신설사...
  3. 김동연도지사 “하남교산 신도시, 대한민국 대표 ‘AI시티’로 만들겠다” 김동연 경기도지사가 “하남 교산 신도시가 대한민국 AI 산업을 선도하는 핵심 거점이 되도록 모든 역량을 총동원하겠다”고 밝혔다.김동연 지사는 21일 국회의원회관에서 열린 ‘지속가능 미래도시와 국가 AI 경쟁력 강화’ 토론회에서 축사를 통해 이같이 말했다. 김동연 지사는 “AI는 이제 단순한 산업 혁신 도구를 넘어서...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