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DMZ국제다큐영화제 파주 정기상영회 개최 - 여름방학 가족과 함께하는 다큐영화
  • 기사등록 2018-08-08 10:16:00
기사수정
    파주시
[시사인경제]DMZ국제다큐영화제 8월 파주 정기상영회가 오전 14일 오전 10시 롯데시네마 파주아울렛6관에서 열린다.

상영작은 오는 3월 8일 개봉작 ‘바나나쏭의 기적’으로 다큐답지 않은 다큐, 리얼다큐의 진수라 평해지는 감동적인 작품으로 파주지역 커뮤니티 카페에서 올 여름 가족과 함께 즐길 수 있도록 선택한 작품이다.

‘바나나쏭의 기적’은 인도와 아프리카 등지에서 노래 선교를 하는 성악가 김재창 월드샤프 대표의 이야기를 다룬 다큐멘터리 영화다.

‘바나나‘는 힌디어로 세우다, 변화시키다는 의미를 지니고 있다. 제목 바나나쏭의 기적은 노래를 통해 다시 일어나는 기적을 뜻한다.

영화는 인도 빈민들의 암울한 일상과 노래를 부르는 어린이들의 밝은 모습을 비춰준다.

인간극장과 다큐공감 등 다수의 다큐멘터리를 제작해온 지혜원 감독과 KBS 독립영화관 등을 만든 송우용 감독의 내공이 함께 어우러진 완성도 높은 작품이다.

DMZ국제다큐영화제 정기상영회는 지난 3월부터 오는 11월까지 고양, 파주, 군포, 부천, 의정부, 남양주에서 월 1회 진행되며 파주 정기상영회는 매월 세 번째 화요일 오전 10시 롯데시네마 파주아울렛 6관에서 열린다.

파주 정기상영회 8월 상영작 바나나쏭의기적은 암스테르담다큐멘터리영화제, 셰필드다큐페스티벌 등 세계 유수의 영화제에 초청 받은 작품으로 무덥고 지친 여름방학 아이들과 가족들에게 좋은 감동의 선물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자세한 내용은 DMZ국제다큐영화제 홈페이지 및 정기상영회 카페접수에서 확인 및 신청가능하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gginews2.dadamedia.net/news/view.php?idx=51442
  • 기사등록 2018-08-08 10:16:00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많이 본 뉴스더보기
  1. 유경종 대표 “기본에 충실한 품질과 납기가 기업의 힘” 충남 천안시 성환읍에 위치한 전장 임가공 전문기업 드림전장 주식회사(대표이사 유경종)이 30년 이상 축적된 케이블 하네스 분야의 기술력을 바탕으로 안정적인 성장과 사업 다각화를 이어가고 있다.드림전장은 케이블 하네스 임가공을 주력으로 각종 전장 부품 임가공 서비스를 제공하는 전문기업이다. 특히 대표를 비롯한 핵심 인력이 30...
  2. 부천에서 서울 도심까지 20분 “경기서부권 지도 바꾸겠다” 23번째 민생경제 현장투어차 부천시를 찾은 김동연 경기도지사가 부천-고양-서울 도심을 잇는 대장~홍대 광역철도 착공식에 참석해 이동, 도시, 성장 등 3가지 혁신으로 부천을 비롯한 경기서부권의 지도를 바꾸겠다고 밝혔다.김동연 지사는 15일 부천시 오정대공원 축구장에서 열린 착공식에서 “대장~홍대선을 통한 3가지 혁신으로 부천...
  3. [사설]전략공천도 아닌데, 오산은 왜 선택됐나? 2026년 6·3 지방선거를 앞두고, 오산 거주 기간이 짧은 모 정치인이 더불어민주당 소속으로 오산시장 출마를 선언했다. 출마는 자유다. 그러나 지방선거에서 출마 지역을 선택하는 문제는 개인의 자유만으로 설명될 수 없다. 그 선택에는 지역에 대한 이해와 책임이 뒤따라야 한다.이번 출마를 두고 일부 시민들은 전략공천으로 오해하고...
  4. 경기도, 올 한해 25명에게 공익제보 포상금 9,977만 원 지급 경기도 감사위원회는 2025년 한 해 동안 ‘경기도 공익제보 핫라인’ 등을 통해 신고한 공익제보자 25명에 총 9,977만 원의 포상금을 지급했다고 16일 밝혔다.경기도 공익제보지원위원회는 올해 4차례에 걸쳐 공익제보자 포상 등을 심의했다. 지난 15일 열린 2025년 제4차 공익제보지원위원회에서는 건강·환경·안전·부패 등..
  5. 김정수 민주평평화통일자문회의 오산시협의회 고문, 국민훈장 ‘모란장’ 수훈 민주평화통일자문회의 오산시협의회 김정수 고문이 평화통일 기반 조성과 지역사회 발전에 기여한 공로로 정부로부터 국민훈장 ‘모란장’을 수훈했다. 국민훈장은 사회 각 분야에서 국가 발전에 공적을 세운 이에게 수여되는 영예로운 상으로, 지방자치 영역에서 꾸준한 봉사 활동을 실천해 온 인물이 수상한 데 큰 의미가 있다.김.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