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인생이모작지원센터, 창업과 마케팅 위한 스마트폰 교육 개강 - “1인 미디어 시대, 내 손안의 스마트폰으로 창업할 수 있어요”
  • 기사등록 2018-08-08 09:56:00
기사수정
    스마트폰 아카데미 개강식 참석자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시사인경제]부천시 인생이모작지원센터는 지난 7일 홍보·마케팅과 창업 스마트폰 아카데미를 개강했다.

5060 베이비부머 20명을 대상으로 총 8회에 걸쳐 창업을 위한 전문 스마트폰 강의로 진행된다. SNS 등을 기반으로 빠른 속도로 정보를 교류하고 여론을 형성하는 1인 미디어 시대에 발맞춰 중장년층을 위한 다양한 스마트폰 활용법을 교육할 예정이다.

수강생 중 한 명은 “스마트폰을 자유롭게 활용해 창업 준비 중인 카페를 직접 홍보하고자 신청했다”고 포부를 밝혔고, 다른 수강생은 “컴퓨터 강사로 활동하고 있는데 스마트폰에 대해 공부해 수업에 활용하고 싶다”고 말했다.

강의를 맡은 최범희 ‘최PD의 희스토리’ 대표는 “지금은 스마트폰이 어렵다고 느낄 수 있으나 어느 순간 주변 누구보다 스마트폰을 잘 활용하는 스마트폰의 달인이 되어 있을 것”이라며 “활용 능력을 키워 내가 가진 스마트폰으로 점포 없이 명함으로 영업할 수 있는 창업도 꿈꿔볼 수 있다”고 수강생들을 격려했다.

인생이모작지원센터 프로그램은 홈페이지를 참고하거나 방문 또는 전화로 문의하면 안내받을 수 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gginews2.dadamedia.net/news/view.php?idx=51427
  • 기사등록 2018-08-08 09:56:00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많이 본 뉴스더보기
  1. 김승원 의원, 용인-과천 고속도로 지하화 사업 예타 선정 환영 더불어민주당 김승원 국회의원(수원갑, 경기도당 위원장)은 20일 용인~수원~과천 구간을 잇는 지하고속도로 사업인 ‘용인-과천 지하고속도로 신설사업’이 정부 예비타당성 조사 대상 사업으로 선정된 것에 대해 환영의 뜻을 밝혔다.  기획재정부는 전날 열린 2025년 제8차 재정사업평가위원회에서 용인-과천 지하고속도로 신설사...
  2. 김동연도지사 “하남교산 신도시, 대한민국 대표 ‘AI시티’로 만들겠다” 김동연 경기도지사가 “하남 교산 신도시가 대한민국 AI 산업을 선도하는 핵심 거점이 되도록 모든 역량을 총동원하겠다”고 밝혔다.김동연 지사는 21일 국회의원회관에서 열린 ‘지속가능 미래도시와 국가 AI 경쟁력 강화’ 토론회에서 축사를 통해 이같이 말했다. 김동연 지사는 “AI는 이제 단순한 산업 혁신 도구를 넘어서...
  3. 경기도 ‘미군 반환공여구역 개발 활성화 방안’ 국회 토론회 김동연 경기도지사가 “반환공여구역 개발은 ‘희생에 대한 보상’을 넘어 대한민국 경제의 새로운 성장동력을 만드는 ‘투자’”라며 총 3천억 원 규모의 개발기금 조성, 지방도 9개 노선 신설 등 교통인프라 개선, 선제적 규제 개선 등 반환공여구역 개발에 대한 구체적 정책방향을 밝혔다. 김동연 지사는 25일 국회도서.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