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기사수정
    자랑스런 서희 퍼포먼스 경연대회 참가신청 접수
[시사인경제]이천시는 오는 8월 1일부터 장위공 서희선생의 정신을 기리는 2018 장위공 서희문화제에서 끼와 열정을 맘껏 펼칠 수 있는 ‘자랑스런 서희 퍼포먼스 경연대회’참가 신청을 받는다.

이번 경연은 올해 새롭게 도입된 프로그램 중 하나로 ‘자랑스런 서희 합창곡’ 음원을 활용하여 7분 이내의 노래, 율동, 춤 등 장르 구분 없이 자유롭게 선택해 선보이면 된다.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동영상 예심을 거쳐 오는 9월 9일 서희테마파크에서 본선을 진행해 상장과 총 500여만 원의 상금을 수여한다.

참가신청은 오는 8월 1일부터 15일까지 예심동영상을 서희역사관 홈페이지에서 신청서를 다운로드 받아 이메일로 접수하면 된다.

'2018 장위공 서희문화제'는 오는 9월 8일부터 9일까지 양일간 부발읍 효양산 자락에 위치한 서희테마파크 일원에서 펼쳐진다.

이번 문화제는 외교를 테마로 한 외국문화 체험, VR과 드론의 빅매치 무료체험과 전국청소년미술대회, 서희퍼포먼스경연대회 및 가을 숲에서의 재즈공연 등 다양한 볼거리와 무료체험을 선보이며 차별화된 역사문화축제로 운영된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gginews2.dadamedia.net/news/view.php?idx=50502
  • 기사등록 2018-07-30 11:08:00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많이 본 뉴스더보기
  1. 경기도교육청, 2025 경기 중등 탐구수업공동체 발대식’ 경기도교육청(교육감 임태희)이 16일 ‘2025 경기 중등 탐구수업공동체 발대식’을 개최한다. 깊이있는 수업 비전 공유로 질문과 탐구, 토론 중심의 교실수업 혁신 분위기 확산에 적극 앞장설 계획이다.도교육청은 교사가 학생의 사유 능력을 키우고 성장 중심의 교육을 구현할 수 있도록 질문과 탐구, 토론 중심 수업 역량 강화에 다양.
  2. “재난지원금이 숨겨진 빚으로”… 이혜원 의원, 이재명 前 지사 행정 강도 높게 비판 경기도의회 이혜원 의원(국민의힘, 양평2)은 민선7기 당시 이재명 전 경기도지사가 집행한 재난지원금 정책에 대해 “경기도의 미래세대에 재정 부담을 전가한 무책임한 행정”이라고 강도 높게 비판했다.이 의원은 2021년 전 도정이 전 도민에게 1인당 10만 원씩 지급한 재난지원금에 대해, “도민 세금 부담과는 무관하다”는 당...
  3. 크리스토퍼 20대 총동문회, 단양 느티나무학교에서 야유회 성료 크리스토퍼 20대 총동문회(총동문회장 문경옥)는 지난 4월 19일(토), 충청북도 단양군 어상천면에 위치한 느티나무학교에서 총동문 야유회를 성황리에 개최했다.이번 야유회는 “응답하라 크리스토퍼! 우리 함께 학교 가자”라는 슬로건 아래, 동문 간의 우애를 다지고 화합을 도모하는 뜻깊은 시간으로 마련되었으며, 다양한 레크리에...
  4. 화성도시공사, 승하차 안전도우미 활동으로 현장 중심 교통약자 배려 실천 화성도시공사(사장 한병홍, 이하 HU공사)는 4월 20일 ‘장애인의 날’을 맞아 교통약자에 대한 배려와 실질적 이동권 보장을 위한 승‧하차 안전도우미 활동을 성공적으로 전개했다. 이번 활동은 지역사회 중심의 ESG(환경·사회·지배구조) 실천과 교통복지 증진이라는 공사의 사회적 책임을 반영한 것으로, 발안 만세시장 장날...
  5. 경기도의회 이한국 의원, “경기형 웰니스 관광, 미래 관광산업 핵심 성장 동력” 강조 경기도의회 문화체육관광위원회 이한국 의원(국민의힘, 파주4)은 4월 21일 열린 제4회 웰니스 관광 자문위원회에 참석해, “경기도만의 특색 있는 웰니스 관광 전략을 통해 도의 관광산업에 새로운 경쟁력을 더해야 한다”고 밝혔다.이한국 의원은 “몸과 마음의 쉼이 중요한 시대에 웰니스는 단순한 유행이 아닌 삶의 본질적인 가..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