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사인경제]김포시 평생학습관이 오는 8월 6일부터 8월 13일까지 2018년 제3기 정규강좌 교육수강생을 모집한다.
김포시 평생학습관 제3기 정규강좌는 오는 9월 3일 개강하여 오는 12월 21일까지 총 80개 강좌 4개월 과정으로 운영되며, 만 19세 이상 김포시민이면 누구나 접수 가능하다.
평생학습관은 이번 3기부터 수강신청 편의를 개선하고, 시민에게 교육 기회가 골고루 제공될 수 있도록 온라인 접수 및 추첨제를 전 과목으로 확대 실시하고, 인기강좌 중 일부 과목에 대해서는 정원의 50%를 접수 첫날인 8월 6일 온라인 선착순으로 접수할 예정이다.
수강 신청은 평생학습관 홈페이지를 통해 온라인으로 접수 받으며 사전에 김포시 홈페이지 회원가입을 완료하여야 한다.
다만, 고령자 등 컴퓨터 사용이 어려운 시민을 위해 평생학습관 1층 나눔터에 접수도우미를 별도로 운영할 예정이다.
접수 첫날인 오는 8월 6일에는 9시부터 오후 6시까지 일본어초급, 부동산경매, 반찬가게 따라잡기, 카페디저트, 원어민영어 5개 과목만 정원의 50%에 한하여 선착순으로 수강생을 모집하고, 오는 8월 7일부터 13일까지 나머지 정원 및 과목에 대한 수강신청 접수를 받은 후 오는 8월 14일 정원을 초과한 과목에 한하여 추첨 후 추첨결과를 개별 통지한다.
교육일정 및 강의 계획서 등 보다 자세한 사항은 김포시 평생학습관 홈페이지을 참고하면 되며 그 밖에 궁금한 사항은 김포시 평생학습관으로 문의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