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인뉴스】경기도의회 운영위원회 오완석 위원장이 지난 19일 도의회 4층 소회의실에서 경기언론인연합회(회장 박종명)가 주최한 '제4회 의정대상' 시상식에서 '광역의원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
이번 시상식에서는 올 한해 의정활동에 대해 경언련 11개 회원사의 자체평가와 경기도의회 양당대표(민주당/새누리당)의 추천을 받아 선정된 광역의원 8명, 기초의원 9명 등 총 17명의 의원이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오완석 위원장은 '경기도교육청 학교현장교육 학생 안전관리 조례안'을 발의해 학교장은 수학여행, 수련활동, 현장체험활동 등 학교 밖에서 이뤄지는 현장교육계획을 수립해 시행하도록 하였으며, 경기도청이 광교로 이전할 수 있도록 부단한 노력을 경주하고 있는 공로"가 인정돼 수상자로 선정됐다.
|
오완석 위원장은 수상소감을 통해 "9대 재선으로 당선되면서 오직 지역주민과 도민의 삶의 질 향상을 위해 최선을 다하고자 약속했고, 정쟁이 아닌 정책과 대화로 타협하며 협치를 통한 상생의 경기도의회를 만들고자 하는 목표를 세워 의정활동을 시작 했다. 모든 일이 계획한 대로 잘 진행되는 것은 아니지만 최선을 다 하려고 노력하는 모습을 보고 오늘 이런 과한 상을 주시는 것 같다"며, "무거운 책임감을 더 갖게 되었고 약속한 공약사항은 반드시 이룰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노력 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경기언론인연합회는 지난 2011년 발족하여 경기경제신문, 경기데일리, 경기인뉴스, 경인저널, 경인투데이뉴스, 농촌여성신문, 오산인터넷뉴스, 에코피아뉴스, 투데이경제, CNB뉴스, PBS평택방송 등 11개 언론사가 함께하고 있다.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