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인뉴스】수원시의회 이재식 부의장은 지난 19일 도의회 4층 소회의실에서 경기언론인연합회(회장 박종명)가 주최한 '제4회 의정대상' 시상식에서 '기초의원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
이번 시상식에서는 '올 한해 의정활동에 대해 경언련 11개 회원사의 자체평가와 경기도의회 양당대표(민주당/새누리당)의 추천을 받아 선정된 광역의원 8명, 기초의원 9명 등 총 17명의 의원이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이재식 부의장은 '평소 수원시의회 부의장으로서 여.야 구분 없이 의원과 각 위원장들간의 소통과 화합을 이끌고, 어르신들의 노후 쉼터로 권선1동 주민센터 인근에 부지를 매입해 경로당 신설에 노력을 경주한 공로'가 인정돼 수상자로 선정됐다.
|
이재식 부의장은 수상 소감에서 "이번 의정대상 수상은 지역발전을 위해 더욱 노력하라는 의미를 담고 있다고 여기며, 무엇보다 시민 여러분께서 열린 마음으로 꾸준히 응원해 준 덕분이라고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시민의 뜻을 충실히 실천할 수 있도록 열심히 일하겠다"고 수상 소감을 밝혔다.
또한 "다시 한번 저를 항상 믿어주고 응원해주시는 시민 여러분께 감사를 드린다. 새해에도 시민 여러분의 눈과 귀가 되어 어려움을 해소하는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경기언론인연합회는 지난 2011년 발족하여 경기경제신문, 경기데일리, 경기인뉴스, 경인저널, 경인투데이뉴스, 농촌여성신문, 오산인터넷뉴스, 에코피아뉴스, 투데이경제, CNB뉴스, PBS평택방송 등 11개 언론사가 함께하고 있다.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