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인뉴스】박종선 화성시의회 의장은 지난 19일 도의회 4층 소회의실에서 경기언론인연합회(회장 박종명)가 주최한 '제4회 의정대상' 시상식에서 '기초의원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
이번 시상식에서는 '올 한해 의정활동에 대해 경언련 11개 회원사의 자체평가와 경기도의회 양당대표(민주당/새누리당)의 추천을 받아 선정된 광역의원 8명, 기초의원 9명 등 총 17명의 의원이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박종선 의장은 '화성시 재정위기의 빠른 회복를 위한 단초를 마련하고, 노인양로・의료시설에 대한 지속적인 관심, 다람산 근린공원 내 시립도서관 및 주차장 확보에 기여하는 등 적극적인 의정활동을 전개한 공로'가 인정돼 수상자로 선정됐다.
|
박종선 의장은 "지난 6.4 지방선거를 시작으로 의장 활동을 한지 얼마 되지 않았는데 이렇게 큰상을 주신 것은 앞으로 남은 기간 동안 시민들을 위해 더욱 더 열심히 의정활동을 펼쳐달라는 의미로 알고 화성시 발전을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수상 소감을 밝혔다.
한편, 경기언론인연합회는 지난 2011년 발족하여 경기경제신문, 경기데일리, 경기인뉴스, 경인저널, 경인투데이뉴스, 농촌여성신문, 오산인터넷뉴스, 에코피아뉴스, 투데이경제, CNB뉴스, PBS평택방송 등 11개 언론사가 함께하고 있다.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