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인뉴스】수원시의회 김진우 의장(새정치민주연합)은 지난 19일 도의회 4층 소회의실에서 경기언론인연합회(회장 박종명)가 주최한 '제4회 의정대상' 시상식에서 '기초의원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
이번 시상식에서는 '올 한해 의정활동에 대해 경언련 11개 회원사의 자체평가와 경기도의회 양당대표(민주당/새누리당)의 추천을 받아 선정된 광역의원 8명, 기초의원 9명 등 총 17명의 의원이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김진우 의장은 일자리 창출을 위해 수원시에 중소기업과 소기업을 유치하는데 힘써온 결과, 고령 인구는 물론 집에서도 할 수 있는 더 많은 일자리를 만드는데 앞장서 의정활동을 펼친 공로가 인정돼 수상자로 선정됐다.
|
김진우 의장은 수상소감을 통해 "시민의 대변인으로서 맡은바 주어진 임무를 다하려고 노력했을 뿐인데, 의정대상을 수상하게 되어 기쁘고 무거운 책임감을 느낀다"고 밝혔다.
또한 "항상 믿어주고 응원해주시는 시민 여러분께 감사를 드린다. 새해에도 시민 여러분의 눈과 귀가 되어 어려움을 해소하는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경기언론인연합회는 지난 2011년 발족하여 경기경제신문, 경기데일리, 경기인뉴스, 경인저널, 경인투데이뉴스, 농촌여성신문, 오산인터넷뉴스, 에코피아뉴스, 투데이경제, CNB뉴스, PBS평택방송 등 11개 언론사가 함께하고 있다.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