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인뉴스】수원시 장안구(구청장 이상윤)는 지난 11일 한 해 동안 구정에 많은 협조를 해주신 자원봉사자 및 주민 500여명을 장안구민회관 한누리아트홀에 모시고 2014년 사랑과 감사의 송년음악회를 개최했다.
|
자원봉사자의 활동 동영상 시청을 시작으로 김재성 전문MC가 음악회 진행을 맡았으며 장안구여성합창단, 한국무용, 성악, 소리새, 이병철, 경기팝스앙상블의 수준급 공연이 펼쳐졌다.
올해로 6번째를 맞이한 송년음악회는 자원봉사자들의 한 해 동안 노고를 격려하고 봉사에 감사하는 취지의 뜻 깊은 행사로, 이상윤 구청장, 각 과장, 동장님들이 고생하셨다는 인사로 음악회는 성황리에 마무리되었다.
|
음악회에 참석한 이호철 장안구 주민자치협의회장은 “여러 봉사자분들이 있기에 장안구라는 마을을 성장시킬 수 있다. 이러한 송년음악회로 서로가 화합하고 소통도 하면서 힘찬 에너지를 받아 내년에도 더 많이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이상윤 장안구청장은“장안구가 발전할 수 있는 원동력은 보이지않는 곳에서 묵묵히 활동하시는 자원봉사자 분들의 덕분이다. 감사하며 내년에도 이웃과 사회를 위해 함께 봉사활동을 펼치자”고 말했다.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gginews2.dadamedia.net/news/view.php?idx=490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