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기사수정
    내쇼날모터스 ‘착한가게 21호점’ 현판 전달식
[시사인경제]전북 전주시 덕진구에 위치한 내쇼날모터스는 지난 2017년 평택행복나눔본부 후원의 밤을 시작으로 평택행복나눔본부와 인연을 맺게 됐다.

지난 6일 평택시 경기대로에 위치한 내쇼날모터스와 평택행복나눔본부는 ‘착한가게 21호점’ 현판 전달식을 가졌다.

경기대로에 위치한 내쇼날모터스는 올해 2월 전시장을 오픈하며 사원들과 함께 이익금의 일부를 정기적으로 후원하고 있다.

이날 전달식에서 염건우 지점장은 “나눔이 함께하는 따뜻한 지역사회가 될 수 있도록 앞으로도 지속적인 관심을 갖고 노력할 것”이라며, 평택행복나눔본부의 지역사회 나눔문화 확산에 적극적인 동참의 의지를 보였다.

이어서 백재명 나눔국장은 “평택시의 나눔문화 확산에 참여해주셔서 감사하고, 기탁금은 평택시의 어려운 이웃들에게 잘 전달하겠다“고 전했다.

평택행복나눔본부는 기업후원, 1인 1계좌 후원 등 모금된 성금은 운영위원회와 배분위원회 심의를 거쳐 관내 저소득층과 차상위계층 등 소외된 이웃에게 매월 일정금액의 생계비를 지원하고 있다.

한편, 착한가게는 소상공인 및 자영업자 대상의 기부캠페인으로 매출액의 일정부분을 매월 정기적으로 기부하여 나눔에 동참할 수 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gginews2.dadamedia.net/news/view.php?idx=48157
  • 기사등록 2018-07-10 09:40:00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많이 본 뉴스더보기
  1. 경기도교육청, 2025 경기 중등 탐구수업공동체 발대식’ 경기도교육청(교육감 임태희)이 16일 ‘2025 경기 중등 탐구수업공동체 발대식’을 개최한다. 깊이있는 수업 비전 공유로 질문과 탐구, 토론 중심의 교실수업 혁신 분위기 확산에 적극 앞장설 계획이다.도교육청은 교사가 학생의 사유 능력을 키우고 성장 중심의 교육을 구현할 수 있도록 질문과 탐구, 토론 중심 수업 역량 강화에 다양.
  2. “재난지원금이 숨겨진 빚으로”… 이혜원 의원, 이재명 前 지사 행정 강도 높게 비판 경기도의회 이혜원 의원(국민의힘, 양평2)은 민선7기 당시 이재명 전 경기도지사가 집행한 재난지원금 정책에 대해 “경기도의 미래세대에 재정 부담을 전가한 무책임한 행정”이라고 강도 높게 비판했다.이 의원은 2021년 전 도정이 전 도민에게 1인당 10만 원씩 지급한 재난지원금에 대해, “도민 세금 부담과는 무관하다”는 당...
  3. 크리스토퍼 20대 총동문회, 단양 느티나무학교에서 야유회 성료 크리스토퍼 20대 총동문회(총동문회장 문경옥)는 지난 4월 19일(토), 충청북도 단양군 어상천면에 위치한 느티나무학교에서 총동문 야유회를 성황리에 개최했다.이번 야유회는 “응답하라 크리스토퍼! 우리 함께 학교 가자”라는 슬로건 아래, 동문 간의 우애를 다지고 화합을 도모하는 뜻깊은 시간으로 마련되었으며, 다양한 레크리에...
  4. 화성도시공사, 승하차 안전도우미 활동으로 현장 중심 교통약자 배려 실천 화성도시공사(사장 한병홍, 이하 HU공사)는 4월 20일 ‘장애인의 날’을 맞아 교통약자에 대한 배려와 실질적 이동권 보장을 위한 승‧하차 안전도우미 활동을 성공적으로 전개했다. 이번 활동은 지역사회 중심의 ESG(환경·사회·지배구조) 실천과 교통복지 증진이라는 공사의 사회적 책임을 반영한 것으로, 발안 만세시장 장날...
  5. 경기도의회 이한국 의원, “경기형 웰니스 관광, 미래 관광산업 핵심 성장 동력” 강조 경기도의회 문화체육관광위원회 이한국 의원(국민의힘, 파주4)은 4월 21일 열린 제4회 웰니스 관광 자문위원회에 참석해, “경기도만의 특색 있는 웰니스 관광 전략을 통해 도의 관광산업에 새로운 경쟁력을 더해야 한다”고 밝혔다.이한국 의원은 “몸과 마음의 쉼이 중요한 시대에 웰니스는 단순한 유행이 아닌 삶의 본질적인 가..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