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제6회 대한민국 뷰티박람회 개막 - 350개사 540부스 한류 뷰티산업 이끄는 강소기업 제품 선보여
  • 기사등록 2014-10-31 08:07:00
기사수정

【경기인뉴스】경기도가 주최하고 킨텍스와 코트라가 주관하는 우리나라 대표 뷰티 박람회인‘제6회 대한민국 뷰티박람회(이하 K-BEAUTY EXPO 2014)’가 30일 고양 킨텍스에서 개막했다.

 

  

30일부터 11월 2일까지 나흘간 고양 킨텍스 제1전시장에서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K-BEAUTY, 세계로’를 주제로 한류 뷰티산업을 이끄는 350여개의 뷰티 기업들이 한 자리에 모여 K-BEAUTY의 가능성을 제시하는 장으로 마련된다.

  

11시 진행된 개막식에는 최현덕 경기도 경제실장, 임창열 킨텍스 대표이사를 비롯, 뷰티관련 단체 및 참가업체 대표 20명이 참석했다.

  

최현덕 경기도 경제실장은 이날 인사말을 통해 “대한민국 뷰티박람회가 중소기업들의 마케팅 역량을 강화하고 해외 판로개척 기회를 제공하는 장이 되기를 기대한다.”면서 “국내 뷰티산업 지원을 위해 경기도에서도 관심과 애정을 쏟을 것”이라고 말했다.

  

임창열 킨텍스 대표이사는 “K-BEAUTY EXPO가 국내 뷰티산업 중소기업들이 세계로 나아가는 큰 발판이 될 수 있도록 힘쓸 것이며, 킨텍스가 든든한 파트너가 될 것”이라고 밝혔다.

  

이번 K-BEAUTY EXPO 2014에서는 최초로 공개되는 네일아트 관련 신제품, 사전부터 참관객들의 구입문의가 쇄도한 연애고수가 전하는 특별한 향수 등 작지만 강한 중소기업 브랜드의 무한 가능성을 만날 수 있다.

  

산업전시관은 ▲화장품, ▲헤어, ▲네일, ▲에스테틱, ▲바디케어, ▲피트니스, ▲패션으로 세분화되어 현장 각 부스에서는 브랜드 체험 및 제품 구매가 가능하며, 전시장 내에 마련된 메인무대에서는 Live뷰티 홈쇼핑, 뷰티토크콘서트, 피트니스쇼 등 다양한 볼거리가 제공된다.

 

특히, 새롭게 런칭한 K-패션관에는 감각적이고 세련된 패션디자이너들의 작품이 전시되어 기존 타 뷰티박람회에서 볼 수 없었던 뷰티패션의 가능성을 선보여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올해 6번째를 맞는 ‘2014 대한민국 뷰티박람회’는 경기도가 미래 신성장동력 산업인 뷰티산업 지원을 위해 경기도가 2009년 이래 해마다 개최해 온 행사로 오는 10월 30일부터 11월 2일까지 나흘 간 킨텍스에서 개최된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gginews2.dadamedia.net/news/view.php?idx=4633
  • 기사등록 2014-10-31 08:07:00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많이 본 뉴스더보기
  1. 경기도, 2026년 기존주택 전세임대 지원사업 입주자 모집 경기도와 경기주택도시공사(GH)는 저소득층의 주거 안정과 주거비 절감을 위한 ‘2026년 기존주택 전세임대 지원사업’의 입주자 모집을 실시한다고 25일 밝혔다.‘기존주택 전세임대 지원사업’은 입주 대상자가 직접 국민주택규모(85㎡) 이하 단독, 다가구, 다세대 등 기존주택을 찾으면 경기주택도시공사가 직접 임차해 입주 ..
  2. 경기도의회 국민의힘, 2026년 민생·복지 예산 지켜냈다 경기도의회 국민의힘(대표의원 백현종)은 경기도의 2026년도 예산안이 40조 577억 원으로 편성된 가운데, 본예산 의결 과정에서 도민의 삶과 직결되는 민생예산과 복지예산을 지켜내기 위해 끝까지 책임 있는 견제와 협의를 이어갔다.  특히 국민의힘은 집행부 예산안에 반영된 복지 분야의 과도한 삭감과 구조적 후퇴를 강하게 지적하며, ...
  3. [사설]신기술을 두려워하는 순간, 미래는 멀어진다 새로운 기술은 언제나 낯설고 불편하다. 그러나 낯섦과 불편을 이유로 거부한다면, 우리는 시대의 흐름에서 뒤처질 수밖에 없다. 변화는 기다려주지 않는다. 기술 발전은 하루가 다르게 속도를 높이고, 사회는 그에 맞춰 끊임없이 재편된다. 익숙함에 안주하는 순간, 우리는 스스로를 과거에 묶어두는 것이다. 키오스크 도입 당시 불편을 호.
  4. 경기도 , 고액체납자 징수·탈루세원 제로화 ‘목표액 1,400억 원 ’조기·초과 달성 전담 추진반까지 운영하며 ‘고액체납자 징수 및 탈루세원 제로화’ 특별활동을 추진한 경기도가 12월 19일 기준 총 1,401억 원의 세입을 확보하며 당초 목표였던 1,400억 원 추징에 성공했다고 29일 밝혔다.시기 역시 처음 약속했던 2026년 1월 6일보다 20일 빠른 것으로 도는 조기·초과 목표 달성에 성공했다고 설명했다.경기도는 지난...
  5. 【인터뷰】백성권 더블어민주당 평택갑 부위원장 백성권 더불어민주당 평택갑 부위원장은 평택 진위면에서 태어나 지역에서 생활해 왔다. 진위초·중·고등학교를 졸업하고 장안대학교 경영학과를 마친 뒤에도 거주와 생활 기반을 지역에 두고 있다. 백 부위원장은 주민자치위원장, 평택시 주민자치협의회 부회장, 지역 총동문회 활동, 범죄피해자 지원 활동, 봉사단체 임원 등 지...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
새해인사
하루 동안 이 창을 다시 열지 않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