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하남시미사강변종합사회복지관 ㈜백두농산 멜론 50박스 후원물품 전달식
  • 기사등록 2018-06-22 13:23:00
기사수정
    ㈜백두농산 멜론 50박스 후원물품 전달식
[시사인경제]하남시미사강변종합사회복지관은 ㈜백두농산과 함께 복지관 로비에서 후원물품 전달식을 진행했다.

이날 후원물품 전달식은 하남시미사강변종합사회복지관 조혜연 관장 외 직원 3명, ㈜백두농산 주정원 대표가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복지관장은 “주위를 둘러보면 복지사각지대에 놓여 도움을 호소하는 이웃들이 의외로 많다.”며, “취약계층 및 소외계층 대상으로 따뜻함을 전하는 대표님께 감사하며, 또한 함께 나눔을 통한 지역공동체를 만드는데 힘쓰겠다.”고 말했다.

주정원 대표는 “나눔 실천이야말로 혼자가 아닌 공동체 의식을 갖게 해주는 효과가 있고, 사업가로서 사회에 환원하는 것은 당연한 일이다.”며, “앞으로도 지금처럼 지속적으로 복지관에 관심을 가지고 어려운 이웃을 위해 헌신하는 삶을 살겠다.”고 말했다.

한편, ㈜백두농산은 지난 2016년부터 어려운 이웃들 대상으로 식자재, 과일, 물품 등 다양한 후원물품을 복지관을 통해 후원하였으며, 주기적으로 자원봉사활동을 통해 사회에 큰 이바지를 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gginews2.dadamedia.net/news/view.php?idx=46258
  • 기사등록 2018-06-22 13:23:00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많이 본 뉴스더보기
  1. 김승원 의원, 용인-과천 고속도로 지하화 사업 예타 선정 환영 더불어민주당 김승원 국회의원(수원갑, 경기도당 위원장)은 20일 용인~수원~과천 구간을 잇는 지하고속도로 사업인 ‘용인-과천 지하고속도로 신설사업’이 정부 예비타당성 조사 대상 사업으로 선정된 것에 대해 환영의 뜻을 밝혔다.  기획재정부는 전날 열린 2025년 제8차 재정사업평가위원회에서 용인-과천 지하고속도로 신설사...
  2. 김동연도지사 “하남교산 신도시, 대한민국 대표 ‘AI시티’로 만들겠다” 김동연 경기도지사가 “하남 교산 신도시가 대한민국 AI 산업을 선도하는 핵심 거점이 되도록 모든 역량을 총동원하겠다”고 밝혔다.김동연 지사는 21일 국회의원회관에서 열린 ‘지속가능 미래도시와 국가 AI 경쟁력 강화’ 토론회에서 축사를 통해 이같이 말했다. 김동연 지사는 “AI는 이제 단순한 산업 혁신 도구를 넘어서...
  3. 경기도 ‘미군 반환공여구역 개발 활성화 방안’ 국회 토론회 김동연 경기도지사가 “반환공여구역 개발은 ‘희생에 대한 보상’을 넘어 대한민국 경제의 새로운 성장동력을 만드는 ‘투자’”라며 총 3천억 원 규모의 개발기금 조성, 지방도 9개 노선 신설 등 교통인프라 개선, 선제적 규제 개선 등 반환공여구역 개발에 대한 구체적 정책방향을 밝혔다. 김동연 지사는 25일 국회도서.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