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기사수정
    김포시
[시사인경제]김포시 평생학습관에서는 무더운 여름을 시원하고 알차게 보낼 수 있는 여름 단기특강 수강생을 모집한다.

이번 단기특강은 시민들의 교육수요를 신속하게 반영하여 보다 다양하고 질 높은 프로그램을 발굴하기 위해 공모방식을 통해 프로그램을 선정하고, 교육기간도 주 1∼2회, 1∼2개월동안 프로그램에 따라 탄력적으로 운영한다.

특히, 정규강좌에서 만날 수 없던 프로그램으로 적성을 발굴해 직업자격증 과정을 체험할 수 있는 ‘핸드드립 바리스타 2급’, 피부·네일·메이크업자격증 과정을 선택하여 체험할 수 있는 ‘토탈뷰티 체험교실’, 실용적인 요리수업을 통해 재미와 취업진로를 함께 모색할 수 있는 ‘정통일본식 가정요리’와 ‘패밀리레스토랑 따라잡기’, 자녀교육 체험을 통해 지도사로서의 진로를 모색할 수 있는 ‘역사논술지도사’, ‘그림책교육지도사’, 스마트폰 사용법을 자신의 수준에 따라 배워볼 수 있는 ‘처음부터 배워보는 스마트폰 활용’과 ‘스마트폰 완전정복’ 등 총 14개 강좌로 운영되며, 이밖에도 여행 중국어 회화, 캘리그라피, 한글서예, 프리저브드, 건강 뇌호흡체조, 사주로 풀어보는 명리학 등 취미와 건강분야까지 짧은 기간에 다채로운 평생교육 체험을 할 수 있도록 구성했다.

단기특강 수강생은 만 19세 이상 김포시민을 대상으로 오는 14일부터 선착순으로 모집하며 인터넷이나 평생학습관을 방문하여 신청할 수 있다. 단, 정원이 미달된 과목에 한하여 18일부터 실시하는 추가모집기간 중에는 관외 지역 시민들도 수강을 신청할 수 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gginews2.dadamedia.net/news/view.php?idx=45333
  • 기사등록 2018-06-12 11:24:00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많이 본 뉴스더보기
  1. 경기도 ‘미군 반환공여구역 개발 활성화 방안’ 국회 토론회 김동연 경기도지사가 “반환공여구역 개발은 ‘희생에 대한 보상’을 넘어 대한민국 경제의 새로운 성장동력을 만드는 ‘투자’”라며 총 3천억 원 규모의 개발기금 조성, 지방도 9개 노선 신설 등 교통인프라 개선, 선제적 규제 개선 등 반환공여구역 개발에 대한 구체적 정책방향을 밝혔다. 김동연 지사는 25일 국회도서.
  2. 경기도, 세금탈루 회피 등 부동산 거래 거짓신고자 546명 적발 경기도는 올해 2월부터 7월까지 31개 시군의 부동산 거짓 신고 의심 사례 3,056건을 특별 조사한 결과, 납세 의무 회피 등의 목적으로 부동산 거래를 거짓 신고한 546명을 적발해 총 8억 8,930만 원의 과태료를 부과했다고 26일 밝혔다.도는 업·다운 계약 신고, 계약일 거짓 신고, 특수 관계(친인척) 간 매매 신고, 거래 대금 확인 불가 등 거짓 .
  3. 경기도, ‘전세사기피해주택 긴급 관리 지원 사업’ 2차 모집 경기도가 임대인 부재로 관리 공백이 발생한 전세사기피해주택의 안전 확보와 피해 복구를 지원하기 위해 8월 28일부터 10월 10일까지 ‘긴급 관리 지원 사업’ 2차 신청을 받는다. 이번 2차 모집은 1차에 미처 신청하지 못한 피해세대와 추가 수요에 대응하기 위해 올해 남은 기간과 예산을 활용해 추진한다. 지난 5월 전국 최초로 1차 모...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