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안산미디어라이브러리 개관 2주년 기념행사 - 오는 30일 독립영화상영 및 영어뮤지컬 등 다양한 프로그램 ‘풍성’
  • 기사등록 2018-06-08 10:34:00
기사수정
    안산미디어라이브러리 개관 2주년 기념행사
[시사인경제]안산미디어라이브러리는 오는 30일 개관 2주년을 맞아 시민과 함께 개관을 기념하기 위한 다양한 프로그램을 선보인다.

안산시 최초의 영어 및 미디어 특화도서관으로 지난 2016년 6월 30일 문을 연 안산미디어라이브러리는 도서관 이용자 126,584명, 프로그램 참여 시민 6,078명 등이 이용하는 시를 대표하는 특화도서관으로 자리를 잡아가고 있다.

이날 오전 10시에는 ‘독립영화와의 만남’이 진행된다. 2018년 독립영화 화제작 ‘B급 며느리’ 상영을 시작으로 영화를 제작한 선호빈 감독과의 대화까지 이어진다.

특히 이번 강연은 다큐멘터리와 독립영화제작에 관심 있는 시민을 위해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같은 날 오후 3시부터는 영어뮤지컬 ‘브레멘 음악대’가 펼쳐진다. 세계명작동화 ‘브레멘 음악대’ 이야기를 원작으로 제작해 누구나 쉽게 이해하고 공감할 수 있다.

특히 이번에 조명 기기를 새로 설치한 강당에서 화려한 조명과 무대, 뮤지컬 배우들의 뛰어난 연기와 가창력으로 어린이들과 온 가족에게 노래와 춤을 통한 영어몰입효과를 전할 것으로 보인다.

강연 및 공연 이외에도 도서관 1층 로비 및 자료실에서 북페이스페인팅, 포토존 체험, 영어작가별 도서전시, 개관축하메시지 전하기 등 다양한 체험행사가 열린다.

독립영화와의 만남 및 영어뮤지컬 ‘브레멘 음악대’는 오는 20일부터 안산미디어라이브러리 홈페이지에서 접수 받는다.

우호덕 중앙도서관장은 “안산미디어라이브러리는 지역주민에게 영어 및 미디어 특화프로그램 제공하여 영어교육과 자기계발의 기회를 마련하고, 지역사회의 교육·문화의 장을 만들어 나가는데 앞장서겠다”며 “앞으로 안산시의 대표적인 특화도서관으로 자리매김할 수 있도록 지역 주민들의 많은 관심과 성원을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안산미디어라이브러리 홈페이지 또는 안산미디어라이브러리로 문의하면 된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gginews2.dadamedia.net/news/view.php?idx=45063
  • 기사등록 2018-06-08 10:34:00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많이 본 뉴스더보기
  1. 오산시 강원특별자치도민회 회장 이·취임식 성료 오산시 강원특별자치도민회는 지난 11일 오후 6시, 오산컨벤션 3층 민들레홀에서 회장 이·취임식 및 송년의 밤 행사를 성황리에 개최했다.이날 행사에는 도민회 회원을 비롯해 지역 내외 귀빈들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으며, 한 해를 마무리하는 뜻깊은 교류의 시간이 마련됐다.이임 회장인 김영광 회장은 그동안 도민회 회원 확충과 조직...
  2. 유경종 대표 “기본에 충실한 품질과 납기가 기업의 힘” 충남 천안시 성환읍에 위치한 전장 임가공 전문기업 드림전장 주식회사(대표이사 유경종)이 30년 이상 축적된 케이블 하네스 분야의 기술력을 바탕으로 안정적인 성장과 사업 다각화를 이어가고 있다.드림전장은 케이블 하네스 임가공을 주력으로 각종 전장 부품 임가공 서비스를 제공하는 전문기업이다. 특히 대표를 비롯한 핵심 인력이 30...
  3. 부천에서 서울 도심까지 20분 “경기서부권 지도 바꾸겠다” 23번째 민생경제 현장투어차 부천시를 찾은 김동연 경기도지사가 부천-고양-서울 도심을 잇는 대장~홍대 광역철도 착공식에 참석해 이동, 도시, 성장 등 3가지 혁신으로 부천을 비롯한 경기서부권의 지도를 바꾸겠다고 밝혔다.김동연 지사는 15일 부천시 오정대공원 축구장에서 열린 착공식에서 “대장~홍대선을 통한 3가지 혁신으로 부천...
  4. [사설]전략공천도 아닌데, 오산은 왜 선택됐나? 2026년 6·3 지방선거를 앞두고, 오산 거주 기간이 짧은 모 정치인이 더불어민주당 소속으로 오산시장 출마를 선언했다. 출마는 자유다. 그러나 지방선거에서 출마 지역을 선택하는 문제는 개인의 자유만으로 설명될 수 없다. 그 선택에는 지역에 대한 이해와 책임이 뒤따라야 한다.이번 출마를 두고 일부 시민들은 전략공천으로 오해하고...
  5. 경기도, 올 한해 25명에게 공익제보 포상금 9,977만 원 지급 경기도 감사위원회는 2025년 한 해 동안 ‘경기도 공익제보 핫라인’ 등을 통해 신고한 공익제보자 25명에 총 9,977만 원의 포상금을 지급했다고 16일 밝혔다.경기도 공익제보지원위원회는 올해 4차례에 걸쳐 공익제보자 포상 등을 심의했다. 지난 15일 열린 2025년 제4차 공익제보지원위원회에서는 건강·환경·안전·부패 등..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