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경기항공전 인기 폭발, 홈페이지 방문객 폭주 - 행사 앞두고 온라인 판매액 지난해 총액 3배 돌파
  • 기사등록 2014-10-08 09:03:00
기사수정

 【경기인뉴스】2014 경기항공전에 대한 관심이 뜨겁다. 7일 경기도(도지사 남경필)에 따르면 오는 10월 9일 수원 공군기지에서 개막하는 ‘공군과 함께하는 2014 경기항공전’ 입장권의 온라인 사전 판매가 사상 최대 규모를 기록하고 홈페이지가 다운되는 등 이례적인 열기를 보이고 있다.

 

 

도 관계자는 “지난 6일 미디어데이 개최 후 대대적인 언론보도로 홈페이지가 방문객 폭주로 인해 일시 다운되는 등 어느 때보다 높은 관심도를 나타내고 있다.”며 “올해 경기항공전 입장권 온라인 사전 판매가 7일 현재 지난해 총액의 3배 이상인 2억 원을 넘어섰다”고 밝혔다.

 

경기도는 1호선 세류역과 인접한 행사장소와 항공전 인지도 상승 등을 인기몰이 원인으로 꼽았다. 항공전은 지난해까지 안산시 사동에서 개최됐으나, 올해 공군과 손잡으며 개최지를 수원공군기지로 옮겼다.

 

경기도와 공군은 항공전 관람객이 매년 40~50만 명 수준을 기록하고 있는 것을 감안해 교통 혼잡 방지와 빠른 입장을 위해 자가용 대신 수원 공군기지 정문과 바로 연결되는 국철 1호선(세류역)을 이용해 줄 것을 적극 당부했다.

 

또 행사가 열리는 수원 공군기지 인근에 1만2,000대 규모의 주차장을 마련하고, 주차장에서 항공전 행사장을 연결하는 셔틀버스 52대를 운행할 계획이다.

 

10월 12일까지 열리는 올해 경기항공전은 70여 대의 항공기와 300여 점의 공군 무기가 등장하는 아시아 최대 규모로 열린다.

 

이를 위해 경기도와 공군은 공군 특수비행팀 블랙이글 에어쇼를 국내 단일 행사 최다인 5회로 늘리는 계획을 확정했다.

 

개막일 오후에는 국내 에어쇼 사상 최대 규모인 40여 대의 항공기가 동시에 축하비행을 펼치며 장관을 연출할 계획이다. 또, 미국 곡예비행팀 국가대표 ‘휴비 톨슨’과 헝가리 출신 곡예사 ‘졸탄 베레즈’ 등 해외 유수 비행단의 특별한 공중 공연도 만나볼 수 있다.

 

입장권은 홈페이지(www.경기항공전.com)와 스마틱스(www.smartix.co.kr)에서 예매할 수 있다. 사전예매 시 최대 30%를 할인 받을 수 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gginews2.dadamedia.net/news/view.php?idx=4497
  • 기사등록 2014-10-08 09:03:00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많이 본 뉴스더보기
  1. 경기도, 2026년 기존주택 전세임대 지원사업 입주자 모집 경기도와 경기주택도시공사(GH)는 저소득층의 주거 안정과 주거비 절감을 위한 ‘2026년 기존주택 전세임대 지원사업’의 입주자 모집을 실시한다고 25일 밝혔다.‘기존주택 전세임대 지원사업’은 입주 대상자가 직접 국민주택규모(85㎡) 이하 단독, 다가구, 다세대 등 기존주택을 찾으면 경기주택도시공사가 직접 임차해 입주 ..
  2. 경기도의회 국민의힘, 2026년 민생·복지 예산 지켜냈다 경기도의회 국민의힘(대표의원 백현종)은 경기도의 2026년도 예산안이 40조 577억 원으로 편성된 가운데, 본예산 의결 과정에서 도민의 삶과 직결되는 민생예산과 복지예산을 지켜내기 위해 끝까지 책임 있는 견제와 협의를 이어갔다.  특히 국민의힘은 집행부 예산안에 반영된 복지 분야의 과도한 삭감과 구조적 후퇴를 강하게 지적하며, ...
  3. [사설]신기술을 두려워하는 순간, 미래는 멀어진다 새로운 기술은 언제나 낯설고 불편하다. 그러나 낯섦과 불편을 이유로 거부한다면, 우리는 시대의 흐름에서 뒤처질 수밖에 없다. 변화는 기다려주지 않는다. 기술 발전은 하루가 다르게 속도를 높이고, 사회는 그에 맞춰 끊임없이 재편된다. 익숙함에 안주하는 순간, 우리는 스스로를 과거에 묶어두는 것이다. 키오스크 도입 당시 불편을 호.
  4. 경기도 , 고액체납자 징수·탈루세원 제로화 ‘목표액 1,400억 원 ’조기·초과 달성 전담 추진반까지 운영하며 ‘고액체납자 징수 및 탈루세원 제로화’ 특별활동을 추진한 경기도가 12월 19일 기준 총 1,401억 원의 세입을 확보하며 당초 목표였던 1,400억 원 추징에 성공했다고 29일 밝혔다.시기 역시 처음 약속했던 2026년 1월 6일보다 20일 빠른 것으로 도는 조기·초과 목표 달성에 성공했다고 설명했다.경기도는 지난...
  5. 【인터뷰】백성권 더블어민주당 평택갑 부위원장 백성권 더불어민주당 평택갑 부위원장은 평택 진위면에서 태어나 지역에서 생활해 왔다. 진위초·중·고등학교를 졸업하고 장안대학교 경영학과를 마친 뒤에도 거주와 생활 기반을 지역에 두고 있다. 백 부위원장은 주민자치위원장, 평택시 주민자치협의회 부회장, 지역 총동문회 활동, 범죄피해자 지원 활동, 봉사단체 임원 등 지...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
새해인사
하루 동안 이 창을 다시 열지 않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