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용인시, 가을 농특산물·농산가공품 직거래 행사 - 국화향기 가득한 농촌테마파크서 농산물 구입하세요
  • 기사등록 2014-10-08 08:59:00
기사수정

 【경기인뉴스】용인시는 오는 11일부터 12일까지 이틀간 용인농촌테마파크에서 농특산물.농산가공품 직거래 행사를 갖는다.

 

 

가을꽃 국화로 예쁘게 단장한 농촌테마파크에서는 가을걷이를 마친 농민들과 수확의 기쁨을 함께하고, 햇곡식과 햇과일 등 용인에서 자란 건강한 먹거리를 시민과 함께는 나누기 위해 농·특산물, 농산가공품 직거래장을 마련한다.

 

용인농업인들이 생산한 용인 백옥쌀과 잡곡 등 곡식, 화훼(다육식물), 친환경표고버섯·용인복숭아, 오이·토마토·연근 등 신선채소를 비롯해 꿀· 여주 등 건강식품, 농산물가공품(새싹보리, 오가피, 장아찌, 장류, 오미자) 등을 판매한다.

 

또한, 곤충, 텃밭 가꾸기, 냅킨아트 공예 등 각종 체험행사에 참여할 수 있으며 용인순대, 떡볶이 등 간단한 먹거리 장터도 운영, 가족들과 하루 나들이하기에 적당하다.

 

용인농촌테마파크는 127,000㎡규모에 형형색색의 가을국화와 백조, 에펠탑, 하트모양의 국화현애작품, 꽃양배추, 메밀꽃, 쑥부쟁이, 억새 등 가을꽃과 함께 벼, 콩, 작두콩, 땅콩, 들깨, 목화, 수수, 조, 율무, 무, 배추 등 농촌에서 흔히 볼 수 있는 가을 작물들이 조화를 이루어 진한 가을을 느끼기에 충분하다.

 

또한 곤충전시관, 관상동물원, 옛 농기구 상설 체험장 등 체험공간을 비롯해 들꽃광장, 꽃과 바람의 정원, 작물학습포, 다랭이논 등 일상에 지친 도시민들에게 잠시나마 시름을 잊고 고향을 방문한 듯한 힐링공간이 있어 꾸준히 사랑받는 곳이다.

 

시 관계자는 “봄에도 열린 농산물 직거래 행사에도 4만5천명이 넘는 관람객이 다녀가 성황리을 이루었다”며 “가을 농산물 직거래 행사에도 많은 시민이 방문, 부담 없이 와서 가을을 만끽하길 바란다”고 전했다. 입장료는 성인 3,000원, 청소년 2,000원, 어린이 1,000원이며 신분증을 지참한 65세 이상 노인, 용인시민은 무료입장이 가능하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gginews2.dadamedia.net/news/view.php?idx=4496
  • 기사등록 2014-10-08 08:59:00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많이 본 뉴스더보기
  1. 경기도 ‘미군 반환공여구역 개발 활성화 방안’ 국회 토론회 김동연 경기도지사가 “반환공여구역 개발은 ‘희생에 대한 보상’을 넘어 대한민국 경제의 새로운 성장동력을 만드는 ‘투자’”라며 총 3천억 원 규모의 개발기금 조성, 지방도 9개 노선 신설 등 교통인프라 개선, 선제적 규제 개선 등 반환공여구역 개발에 대한 구체적 정책방향을 밝혔다. 김동연 지사는 25일 국회도서.
  2. 경기도, 세금탈루 회피 등 부동산 거래 거짓신고자 546명 적발 경기도는 올해 2월부터 7월까지 31개 시군의 부동산 거짓 신고 의심 사례 3,056건을 특별 조사한 결과, 납세 의무 회피 등의 목적으로 부동산 거래를 거짓 신고한 546명을 적발해 총 8억 8,930만 원의 과태료를 부과했다고 26일 밝혔다.도는 업·다운 계약 신고, 계약일 거짓 신고, 특수 관계(친인척) 간 매매 신고, 거래 대금 확인 불가 등 거짓 .
  3. 경기도, ‘전세사기피해주택 긴급 관리 지원 사업’ 2차 모집 경기도가 임대인 부재로 관리 공백이 발생한 전세사기피해주택의 안전 확보와 피해 복구를 지원하기 위해 8월 28일부터 10월 10일까지 ‘긴급 관리 지원 사업’ 2차 신청을 받는다. 이번 2차 모집은 1차에 미처 신청하지 못한 피해세대와 추가 수요에 대응하기 위해 올해 남은 기간과 예산을 활용해 추진한다. 지난 5월 전국 최초로 1차 모...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