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정장선 평택시장 후보, 김진표 의원과 평택역 합동유세 - 각 권역 균형발전 통해 격차 없는 평택 만들겠다”
  • 기사등록 2018-06-06 10:08:00
기사수정

 


 [시사인경제]정장선 민주당 평택시장 후보는 5일 오후 6시 평택역 앞에서 김진표(경기 수원시무) 국회의원과 시·도의원 후보들이 참석한 가운데 새로운 평택 행복한 시민공약을 발표하며 합동유세를 가졌다.

 

이날 유세에는 정장선 후보, 김진표 의원을 비롯해 오명근·김재균·서현옥 도의원 후보, 권영화·이해금·김승겸 시의원 후보, 최은영 비례대표 후보가 참석해 새로운 평택 만들기를 약속했다.

 

김진표 의원은 문재인 대통령이 평화와 번영의 한반도를 추진하고, 국정운영을 원활히 할 수 있도록 정장선 시장 후보를 비롯한 모든 시·도의원이 압도적으로 승리해야 한다정장선 후보가 시장에 당선되어 새로운 평택을 만들 수 있도록 소중한 선택을 해 달라고 지지를 호소했다.

 

정장선 후보는 갈등과 대립보다는 협력과 조정을 통해 시민 모두가 행복할 수 있는 평택시정을 펼쳐나갈 것이라며 시민 한분 한분의 삶이 더 나아지고 49만 시민 모두가 행복한 평택을 만들어 나가겠다고 밝혔다.

 

이어 정장선 후보는 평택 남부·북부·서부지역의 균형발전을 통해 격차 없는 평택을 만들어나갈 것이라며 정부, 경기도, 평택이 하나가 되어 새로운 평택을 만들어 시민 여러분 모두를 정성껏 섬기는 섬김행정을 펼쳐 나가겠다고 강조했다.

 

정 후보는 남부·북부·서부지역 균형발전을 위한 최종 공약 발표를 통해 법원사거리~쌍용차 기숙사 간 6차선 도로 확장 평택 남부 안성천 둔치 시민 유원지 개발 모산골 평화공원 조기완공 도일동 폐기물 소각장 반대 추진 진위 역세권 개발계획 수립 가곡택지 지구 조속 추진 서부지역 내 종합병원 유치 안중역세권 개발 계획 추진 평택호관광단지 개발을 지속적으로 추진한다고 밝혔다.

 

이와 함께 이화~삼계 간 도로 조기 완공 평택역~평택항 여객전철화 사업 및 오성역 신설 추진 안정리 공영주차장 확대 조성 용이동, 소사벌 상가 공영주차장 조성 신평동·세교동 주민센터 신축 및 공영주차장 조성 서탄산업단지 예정지 주변 택지 조성 평택역~평택항 여객전철화 및 고덕역 신설 추진 서부지역 유아 및 어린이 전용 24시간 응급센터 설치 등을 공약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gginews2.dadamedia.net/news/view.php?idx=44925
  • 기사등록 2018-06-06 10:08:00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많이 본 뉴스더보기
  1. 조용호 경기도의원, ‘사람을 잇다 도시를 흐르게 하다’ 출판기념회 개최 오산의 길 위에서 수많은 시민을 만나며 현장의 목소리를 정책으로 담아온 조용호 경기도의원이 자신의 의정 철학과 시민과의 여정을 담은 책을 출간하고 출판기념회를 연다.조 의원은 “시민 여러분의 간절한 바람을 잊지 않기 위해 이 책을 쓰게 됐다”며 “시민과의 소통과 상생, 그리고 더 나은 내일을 향한 고민을 담았다&rdquo...
  2. 경기도, 전기차·수소차 구매 도민에 총 6,928억 원 지원 ‘전년 대비 22% ’증가 경기도가 올해 친환경 자동차 보급 확대를 위해 전기차·수소차를 구매하는 도민에게 총 6천928억 원을 지원한다고 19일 밝혔다. 이는 전년 5,687억 원 대비 22% 증가한 예산이다.전기차 구매 보조금 예산은 4,647억 원으로 승용차는 최대 830만 원, 승합은 최대 9,100만 원, 어린이 통학버스는 최대 1억4,950만 원, 화물차는 최...
  3. 평택시의회 의장 선출 ‘이탈표’ 논란… 왜 아무 설명이 없나 평택시의회 의장단 선출 과정에서 더불어민주당 소속 의원들의 이탈표가 발생한 가운데, 당 안팎에서는 “책임에는 책임이 따라야 한다”는 강한 비판 여론이 확산되고 있다. 평택시의회는 지난 2024년 6월 27일 제247회 임시회 제1차 본회의에서 의장 선출을 진행한 결과, 다수당인 더불어민주당 후보가 아닌 국민의힘 소속 강정구 의원...
  4. GS건설, ‘북오산자이 리버블시티’ 16일 견본주택 오픈 GS건설이 16일(금) 경기도 오산시 내삼미동 905번지 일원(내삼미2구역 지구단위계획구역 A1블럭)에 공동주택개발사업으로 조성되는 ‘북오산자이 리버블시티’ 견본주택을 열고 분양에 돌입한다고 15일 밝혔다.북오산자이 리버블시티는 지하 2층~지상 최고 29층으로 총 10개동, 전용면적 59~127㎡ 총 1,275가구의 대규모 단지로 조성된다. 전.
  5. 지역을 낮춰보는 발언, 정치의 품격을 돌아볼 때다 최근 정치권 일각의 발언을 두고 경기도민 사회에서 논란이 이어지고 있다. 수도권 구조 문제를 지적하는 과정에서 사용된 일부 표현이 경기도와 그 시민을 낮춰 바라보는 인식으로 읽히면서, 도민들의 정서와 괴리를 보이고 있기 때문이다.경기도는 서울의 부속 공간이 아니다. 1천3백7십만 도민이 생활하고 일하며 지역의 성장을 함께 만..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