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기사수정
    2018년 꿈나무도서관, 장흥도서관, 덕계도서관, 남면도서관, 광적도서관 2기 문화프로그램 운영 안내
[시사인경제]양주시 꿈나무도서관, 장흥도서관, 덕계도서관, 남면도서관, 광적도서관은 지난 14일부터 ‘2018년 2기 문화프로그램’ 수강생을 모집한다.

이번 2기 문화프로그램은 유아부터 성인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연령층이 함께 할 수 있는 색다른 프로그램들을 각 도서관별로 다채롭게 마련했다.

꿈나무도서관은 △성인 대상 ‘꿈나무로 나마스떼! 요가와 명상’ △유아와 학부모 대상 ‘즐거운 책 놀이터’ △초등 1∼3학년 대상 ‘그림책 속 미술관 여행2’ △초등 1∼3학년 대상 ‘나는 박물관 스타’ 등 4개 강좌를 운영한다.

장흥 작은 도서관은 △초등 1∼3학년 대상 ‘신나는 그림책 놀이터2’ △유아 대상 ‘공원 숲에서 놀자’ △초등 전 학년 대상 ‘3D프린팅펜 창의융합교실2’ △초등 1∼3학년 대상 ‘영어 놀이터’ 등 4개 프로그램을 진행한다.

덕계도서관은 △성인 대상 ‘영어독서활용 UP 재밌는 엄마표 아빠표 영자신문’ △초등 1∼4학년 대상 ‘병음으로 배우는 중국어’ △초등 1∼3학년 대상 ‘어린이 하브루타 독서토론 생각이 쑥 자신감이 쑥’ 등 3개 강좌를 시행한다.

남면도서관은 △유아 대상 ‘행복한 책 읽기, 즐거운 표현하기’ △성인 대상 ‘숲에서 찾는 작은 행복’ 등 2개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광적도서관은 △유아 대상 ‘쑥쑥! 유아 영어 스토리텔링’ △초등 1∼2학년 대상 ‘공원 숲에서 놀자’ △성인 대상 ‘그림으로 배우는 캘리그라피’ 등 3개 강좌를 진행한다.

특히 새롭게 신설된 꿈나무도서관의 요가와 명상 프로그램과 남면도서관의 자연숲 프로그램은 일상에 지친 현대인들의 마음과 건강을 책을 통해 치유하는 의미 있는 시간을 제공할 것이다.

이번 프로그램은 오는 6월 1일부터 운영하며 참가신청은 양주시 도서관 홈페이지에서 각 도서관별로 원하는 프로그램을 접수하면 된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gginews2.dadamedia.net/news/view.php?idx=42732
  • 기사등록 2018-05-16 09:55:00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많이 본 뉴스더보기
  1. "2025 을지연습" 오산시에 바란다 오늘부터 오산시는 나흘간의 일정으로 ‘2025 을지연습’을 실시한다. 국가적 차원의 비상 대비 훈련이지만, 그 의미와 효과는 결국 지역 현장에서의 실천 여부에 달려 있다. 이번 훈련은 단순히 중앙정부의 지침에 따라 움직이는 의례적 행사에 그쳐서는 안 된다. 오산시가 이번 을지연습을 통해 진정으로 점검해야 할 것은 시민 안전...
  2. 김승원 의원, 용인-과천 고속도로 지하화 사업 예타 선정 환영 더불어민주당 김승원 국회의원(수원갑, 경기도당 위원장)은 20일 용인~수원~과천 구간을 잇는 지하고속도로 사업인 ‘용인-과천 지하고속도로 신설사업’이 정부 예비타당성 조사 대상 사업으로 선정된 것에 대해 환영의 뜻을 밝혔다.  기획재정부는 전날 열린 2025년 제8차 재정사업평가위원회에서 용인-과천 지하고속도로 신설사...
  3. 김동연도지사 “하남교산 신도시, 대한민국 대표 ‘AI시티’로 만들겠다” 김동연 경기도지사가 “하남 교산 신도시가 대한민국 AI 산업을 선도하는 핵심 거점이 되도록 모든 역량을 총동원하겠다”고 밝혔다.김동연 지사는 21일 국회의원회관에서 열린 ‘지속가능 미래도시와 국가 AI 경쟁력 강화’ 토론회에서 축사를 통해 이같이 말했다. 김동연 지사는 “AI는 이제 단순한 산업 혁신 도구를 넘어서...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